에볼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칫국짱
조회 173회
댓글 32건
본문
잠시 또 불이 붙어버렸습니다....^^
그래도 그 순간만큼은 너무 재밌어서 후회는 없어요...
댓글목록
스크류바킥님의 댓글
스크류바킥
작성일
큼지막한데 저거까지 다 먹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김칫국짱님의 댓글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먹을려고 하는 것인가... 게임을 위한 배팅인가... 요즘 헷갈려요...
후원자님의 댓글
후원자
작성일
-10만원인데 재미있으셨었다면야 ㅠㅠ
김칫국짱님의 댓글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그래도 그동안 꾸준히 소액으로 갔었으니까요...^^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이건 추천으로라도 위로를...
김칫국짱님의 댓글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항상 감사합니다 카트유저님...^^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통큰 게임비라생각해야하나요 ㄷㄷ
김칫국짱님의 댓글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사실 주제파악을 못한거죠...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하얗게 하얗게.........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시드가 크시다면 괜찮은데 너무 판 벌리신거면 조절 잘하셔유 혹시 모르니
김칫국짱님의 댓글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감사합니다...^^
부메랑님의 댓글
부메랑
작성일
한번맛들리면 제일 큰일나는거죠 깡치기 ㅜ
길로틴초크님의 댓글
길로틴초크
작성일
만일의 사태는 아무도 모르는거라 ㅋ
위험하니까 꼭 안전운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칫국짱님의 댓글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길로틴초크님의 댓글의 댓글
길로틴초크
작성일
제 생각엔 아마 저거 이겼으면 또 가셨을겁니다
계속 그렇게 배팅금액 불어나고 나중엔 감당 못하게되실 수도 있는거죠
닉네임님의 댓글
닉네임
작성일
살살하세요 타격커서 훅갑니다;
나인테일님의 댓글
나인테일
작성일
후기 잘 봤습미다 크게 가셔도 되니까 죽지만 마세요
김칫국짱님의 댓글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정말 이겼다면 좋을텐데 말이에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bacara님의 댓글
bacara
작성일
에고고..힘내십쇼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힘내세요ㅠㅠ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깡벳에 짜릿함에 속아 오링나지말자라는
명언이 있읍니다..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ㅠㅠ 조심하세요 저처럼되여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투깡 아쉽네요. 맞아줬으믄 좋았는뎅.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ㅜㅜ이런 너무아쉽네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투깡 아쉽네여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아쉽다 ㅠㅠ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투깡 아쉬워요 ㅠ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에공 엎치 까비요 ㅜ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이고 .. 아쉽네요 ㅠㅠ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먹었어야 하는데 ㅠ.ㅠ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헉 .. 막뱃 넘 아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