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에서 잠시스톱.... 잃고나면 분면 후회할거고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소소
조회 124회
댓글 38건
본문
-450이랑 150이랑은 .....하늘과 땅차이인데 ....
다시 맘편한상태로 시드좀올려서 다시승부게임하는게 좋은방법이겠쥬 ...
12시지나서 페이백금액 45만원으로 ..다시 치고올라가봐야죠..
댓글목록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소액으로 다시 가야죠 ㅠㅠ 무리해서 뭐합니까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네 그리해볼게요!
방구쟁이님의 댓글
방구쟁이
작성일
잘 드실 수 있을거에용 좋은 전략 짜시길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천천히 복구하시면됩니다 ㅎㅎ 오늘고생많으셧어요 ㅎ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수고많았습니다 망고님 ㅎㅎ
떠돌이인생님의 댓글
떠돌이인생
작성일
맞죠 출금한번은해줘야할타이밍입니다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재입재입재입에서 본전찾았다가 오링나면 멘탈나가니 ...ㅎ 좋은전략입니다
낭만고양이님의 댓글
낭만고양이
작성일
힘내세여 ㅎ 추천 꾸욱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응원감사해요! 냥이님도 언제나 화이팅요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마음이 안 편안하면 될 것도 안 되더라구유
무기징역님의 댓글
무기징역
작성일
마자유.. 일단 천천히~
오리오리박사님의 댓글
오리오리박사
작성일
빡센 게임 하고 계시군요 ㄷㄷ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오늘 100 150 100 100 이런식으로 450재입상탸에요 ㅜㅜㅎ
박군님의 댓글
박군
작성일
좋은 판단이네요 ㅎ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저도 골드였능데 왜실버로 내려갔지 ㅜㅜㅋㅋ
해공님의 댓글
해공
작성일
45만으로.. 천천히 가셔도 될듯
미릿속지우개님의 댓글
미릿속지우개
작성일
다시도전할때도 이번판처럼잘되시기를 화이팅요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오늘진짜 소액으로먹은판 그림 오전에였음...대승이었을텐데 ㅜㅜㅋ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화이팅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차근차근 올라가입시다!!
바신님의 댓글
바신
작성일
건승하세요~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승리기원합니다.좀전에 포바오링.ㅜ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ㅜㅜㅋㅋ 욕심으로 5깡정도치려고했는데 2천원부터잘갔는데...ㅋㅋ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잃은건 생각하지마시고
먹는데집중하다보면 반듯이 복구할수있을겁니다.
홧팅!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좋은방법이네요! ㅎㅎ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천천히!!!형님!! 저처럼되기싫으시면..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저는 천천히 .....못해요 ㅜㅜ
10시간하다 10분만에잃어보고는 ......속전속결..ㅎㅎ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차근차근 올라가시죠. 시간 많아요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천천히 화이팅입니다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너구리님 포바......너무잘해요 저도포인트사구싶어요 ㅎㅎ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많이 복구하셨네요. 페이백 받으믄 100 마이너스니까 천천히 하시죠.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오 받으면 50이생기네요? 오오 이런논리가 ...
롤링을 해야하니 바로깡 반깡가보려구요 ㅗㅎ
영월님의 댓글
영월
작성일
최근 전적 따라 마음 고생이 많네요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천천히 하시면 꼭 복구 하실겁니다!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화이팅하세요
부천오라버니님의 댓글
부천오라버니
작성일
근데 시드가 많으면 장점도 있어요 마틴 회수가 늘어나는 장점요 그 이외는 조심해야 합니다 자제 못 하고 분노 베팅 이것이 제일 무섭죠
복구 하시길 빌어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천천히 복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