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줄꺽다가 목 돌아걸뻔.. 신이 도왔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나이퍼
조회 122회
댓글 28건
본문
6연패 하며 약 70 손실봤지만 플 맞아주면서 25손실.
5 더 먹자고 하다가 25손실을 봤으니.. 살짝 짜증.
2차 뱅줄 꺽기 재시도 내가 미쳤지....
그러면서 5연패 당하며 시드는 200 남음.
손에 땀나고 짜증나고 플100으로 때릴까... 플 200 올인할까
고민하다가 뱅이 계속해서 나올 겉 같은 느낌이 너무나 강하게 들어서
마음 진정하면서 차근차근 올라가자는 마음으로 돌변.
뱅에 살포시 50... 적중, 다시 뱅 50 적중 , 다시 뱅에 50 적중.
뱅 3연승하며 마음의 평화를 찾으면서 베팅 스톱... 그 다음 바로 플.
오늘따라 뭐 때문에 마음이 급했는지 후회되고 참지 못한 제 자신이
원망스럽네요. 분명 뱅이 너무 강해서 평소같으면 패스하는데...
다시 한번 반성합니다.
댓글목록
코리아님의 댓글
코리아
작성일
줄은 꺾는 게 아닙니다 .....
스나이퍼님의 댓글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꺽기도 타기도 평소 같으면 상황보면서 하는데
1차연패의 잔상때문인지 2차줄에서 너무 맹목적으로 꺽었네요
현재 반성중....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기원합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와 ..줄은 꺾지말라는거 다시한번 배우네요
스나이퍼님의 댓글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ㅋㅋ 꺽기도 잘하면 좋아요...
금조가 문제죠
꽃님이님의 댓글
꽃님이
작성일
줄 제대로 탑승 해보는 게 소원
스나이퍼님의 댓글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뚜껑 열려서 금액 올라 갔을 때 타야 제맛이죠?? ㅋㅋ
그렇다고 일부러 뚜껑 열 필요는 없구요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문제는 뱅줄인가
스나이퍼님의 댓글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진인사 대천명이라고 했죠...
" 인간으로서 해야 할 일을 다 하고 나서 하늘의 명을 기다린다 "
카카카오님의 댓글
카카카오
작성일
다행이네요 ㄷㄷ....
스나이퍼님의 댓글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그러게요. 마지막 순간 ,,, 플베팅 안 하고 뱅에 베팅하며 줄 탄게.. 천만 다행이었죠
백수의삶님의 댓글
백수의삶
작성일
진짜 하늘이 도왔네요 ㅎㄷㄷ 오늘은 쉬시죠 이제
스나이퍼님의 댓글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바로 출금 누르고 로그아웃 했어요
현재 정신상태로는 금조가 안 되요.
신문을보땡님의 댓글
신문을보땡
작성일
살벌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그래도 그 와중에 릴렉스하실줄 아시는분이시네요
딱봐도 고수님의 느낌이 납니다!
스나이퍼님의 댓글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요즘 계속적인 연승으로 자만하지 않았나....반성하고 있어요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정말 다행이십니다^^
부천오라버니님의 댓글
부천오라버니
작성일
그래도 만해 하신거 다행입니다
저도 바카라만 하는데요 요즘 제가 신조로 삼는게 줄은 서비스다 걍 따라만 가자 입니다
줄 꺽기에 오링 오프나 온라인에서 몇 번 당하고 신조가 생기 드라구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줄은꺾으면 사망의길ㅜㅜ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역시 줄은 타야하는듯요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그쵸...줄함부로 꺽다가 꺽이는건 저희목이죠 ㅜㅜ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줄은 진짜 타는거군요 ..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줄은타야함...꺽고싶어짐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정말 다행입니다 ㅎ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실수 이겨내시고 평소처럼 더 잘하시길.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모든 댓글 감사합니다.
얼릉 대승해서 이벤트 한번 할께요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장줄은 꺽는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고생하셨네요.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줄은 꺽지 말라는게 느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