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에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희망77
조회 111회
댓글 34건
본문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영월님의 댓글
영월
작성일
이게 가능합니까? 진짜 상위 1프로 분이시네요~
슈슈슈님의 댓글
슈슈슈
작성일
너무부러운금액이예요 ㅎㅎ
까마귀고기님의 댓글
까마귀고기
작성일
역시 고수 ㅋㅋㅋㅋㅋㅋ
불발탄님의 댓글
불발탄
작성일
기운 좀 잘 받아 갑니다 !
해커가꿈님의 댓글
해커가꿈
작성일
깔끔하네요 ㅎㅎ
톱니바퀴님의 댓글
톱니바퀴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저 수준에 올라갈때까지 얼마간의 경험이 쌓인건지 굉장히 부럽네요,, 제가 이런걸 보니까 도박을 못끊나 싶기도하고.. 부럽습니다 굉장히 ㅠ 축하드려요
희망77님의 댓글의 댓글
희망77
작성일
헐 후기 안올려야겟네요 -,-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무슨말씀이세요, 희망님 글 보러 들어오는데요 죄송합니다 괜한 말을 했나봐요 후기는 꼭 올려쥬세요
모히칸스타일님의 댓글
모히칸스타일
작성일
너무 부럽습니다 ㅜㅜ
곤약인간님의 댓글
곤약인간
작성일
볼때마다 느끼지만... 경지에 오르셨네요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볼수록 그저 대단하신거 같습니다 지금에 내공은 그냥 얻어지신게 아니란
거 오늘 제가 게임하면서 또다시 느꼈습니다 질문좀 하나 여쭈어 볼게요
조언 부탁드려도 될가요
우센 적은돈 3만으로 천원 이천 배팅하다 딱 이득본 금액5천원 이나 만원
이득본 금액만 제가 자신있는 구간이 나오면 배팅해서 적중했습니다
보통은 천원 이천원 거의 고정뱃햇구요 자신있는곳에는 과감히 배팅해서
거의다 승리했습니다 헌데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8만까지 잘올라오다 딜러가 체인지 되었고 그러구 나서 가는 쪽쪽
반대로만 나오더라구요 6연패하고 방을 옮겼습니다
희망77님의 댓글
희망77
작성일
글쎄요
저였다면
8만에서 1패를 하는순간
출금했을겁니다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아 거기까지는 생긱을 못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분노벳이나 배팅실패에 대한감정 개입은 크게 없었구요
방을 옮겨서 하자 했는데 그이후로도 연패가돼서 증단했습니다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제스스로는 답을 못내리겠더라구요 조언 정말 감사드립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형님 제가 위에 쓴 댓글 신경쓰지마시고 후기는 매일 남겨주세요 형님 후기 보는맛에 온카판 합니다 ..
희망77님의 댓글
희망77
작성일
저도
지키려고 하는것중에 하나가 있는데요
매일 배팅내역 보시면
마지막판은
마이너스판이 아니라
이긴상태에서
마무리할려고 노력중입니다
연승중일때 더이기고 싶지만
이긴상태로 게임을
마무리하는것을요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그게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저는 지거나 연패해야지만 멈추는데
희망77님의 댓글의 댓글
희망77
작성일
대부분이
다들 그러실겁니다^^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정말 이부분은 항상 가슴에 새기고 머리에 각인 시켜야 할 부분인거
같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저는항상 반대로 생각했습니다 이기고 있고 연승중이니가
좀더 해서 따야하는생각이요 제 욕심이 가장 큰 문제였네요
감사합니다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진짜 내공이 느껴집니다... 스포 아무리 잘해봐야ㅠㅠㅠ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추카합니다 건승하세요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도신님....대단하십니다...
희망77님의 댓글
희망77
작성일
우리가 컴퓨터나 AI가 아닌이상
어찌 매번 승리하겟습니까
허나
이기는습관을 가지세요
소액이라도 이기면출금
그게 쌓이다보면
자신감
자만심이 아닌
그래야 이길수 있습니다
이 지긋지긋한 온카!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대단하시네요 고맙습니다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축하드려요 ㅎㅎ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대단 그 자체..^^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대단하십니다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12월 보름동안 승리라니 남은 기간도 연승행진하셔요 ㅎ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좋아요. 그 날만 조심합시당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연승 승률이 ㅎㄷㄷ 합니다.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와..
그저 대단하십니다.
좋은기운 받아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