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 터짐... 하 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소소
조회 92회
댓글 23건
본문
다시 재입을 해봐야할지 ...승부뱃만 때리는 재입 한번 더 해봐야겠네요
50으로 원깡 이후 50뱃 씩이어가거나 ..
150됐을때 2마틴으로 50 100 쳐보거나 ...
200됐을때 50 뱃 50뱃 100뱃
250됐을때 50 100 100
300됐을때 50 50 50 150
뱃쳐보고 오늘안되면 말아야겠네요 .
윈컷은 500점
댓글목록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십시요 화이팅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형님 재입 너무 무리하지마요..
돼지와춤을님의 댓글
돼지와춤을
작성일
아이고 아프네요 ㅠㅠ
메론파이브님의 댓글
메론파이브
작성일
차근차근 달려 보시죠 ㅜㅜㅜ
레오나드리오빛갚으리오님의 댓글
레오나드리오빛갚으리오
작성일
아이고. 지금바로 재입 비추천해요. 시간좀 지나서. 재입 해보세요
뽀미엄마님의 댓글
뽀미엄마
작성일
성급하게무리마시고 천천히 해봐요ㅠ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승리기원합니다
금빛남님의 댓글
금빛남
작성일
고생 많으십니다 ㅠ
카놀라유님의 댓글
카놀라유
작성일
응원의 추천... 화이팅
아나콘다님의 댓글
아나콘다
작성일
마음이 아프다 ㅠㅠ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욕망의항아리님의 댓글
욕망의항아리
작성일
힘내시고 화이팅 ......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아이고 깊으다.
영월님의 댓글
영월
작성일
꼭 이기고 돌아오세요 ㅜㅜ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출혈이 너무 크네요
복수혈전 한번 찍죠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에구ㅠ
오늘은 날이 아닌것같습니다..
천천히 마틴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좀쉬다가하셔야할듯요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아고오..소소님 천천히 가보셔요..
좋아하시는 그림 딱 노리셔서!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헉.. 힘내시지요 다시 천천히 올라오실거라 믿습니다.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너무하네요 ㅠ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제발 계획대로 되시길 기원합니다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와 .. 넘 타격이 큽니다 ㅜㅜ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어후....힘내셔요...오늘은 그만하심이..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