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 올인.. 추천눌러주시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금부자경긍정
댓글 65건
조회 586회
작성일 22-12-16 09:09
본문
이제 더 이상 돈 나올 구멍은 없고..
돈 나갈 구멍만 커졌네요....
세상이 막막해졌습니다.
망각.. 망각... 사람은 진짜 망각의...
하........ 할말이 없네요. 온카 포인트라도 모아야하나.. ㅋㅋ
댓글목록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혹시.. 지금 일은 쉬고 계시나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한달정도 쉬었네요. 일을 너무 많이해서요 그동안 .. ^^:;
정신케어님의 댓글
정신케어 작성일
화이팅합시다 ㅠㅠ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후 .. 맨탈 돌아와야할텐데요
올때메로나님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단도를 하셔야겠는데...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하.. 그게 될까요..
감튀헌터님의 댓글
감튀헌터 작성일
마음이 아프다 ....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그래도 대출 5년납이라...
파수꾼님의 댓글
파수꾼 작성일
로스컷의 중요성 ㅠ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 ㅋㅋ 그게 가능한사람이 얼마나 될까여
뱀띠여자님의 댓글
뱀띠여자 작성일
분명 금 모으신다고 하지 않으셨나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네.. 금이 뭔가여
죽어도고님의 댓글
죽어도고 작성일
건승 기원합니다...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언젠간 다시 올라가겟죠
희망77님의 댓글
희망77 작성일
저한테 오셔서
노가다 좀 띱시다
하루일당 15
하루만 일해보시면
돈에 소중함을 느끼실껍니다~
다시맑음2님의 댓글의 댓글
다시맑음2 작성일
정답이십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제가 저희 직원들한테 가끔 하는 얘기네요 ㅎㅎ
꼰대 같은 얘기지만 돈벌기 힘들다고 하는 사람들은
노가다라도 뛰고 와보라고 돈의 소중함을 알게 된다고 얘기하는데
이말이 진리인듯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저도 노가다 띠고싶군요 ..희망님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ㅋㅋ 힘든 일 안해본거 아니에요.
노가다보다 힘든일도 해봣구요.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생각해보세요. 그런거 다 아는데 분명 아는데 그렇게 된거에요
다시맑음2님의 댓글
다시맑음2 작성일
더이상 돈 나올 구멍이 없으면 강제 단도죠...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나올구멍은 다시 일해야죠.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힘내시길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후.. 일단 얼마를 모아야 시작이 되려나여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십시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시드를 모아야겟네여 ㅠ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힘내이소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행운이 왓으면 좋겟어여 진짜;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이왕 이렇게된거 하시는 일에 집중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그러게요 다음주부터 다시 일해야죠
레오나드리오빛갚으리오님의 댓글
레오나드리오빛갚으리오 작성일
힘내세요. 다시 일어날수있습니다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당연하죠. 이까짓.....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맘잘추스리시고 응원하겠습니다.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감사합니다 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형님 천천히 하라니까요 ..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하.. 도박은 혼자 하느넥 아닌가바여
순하리님의 댓글
순하리 작성일
화이팅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후.. 힘내야죠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에구...위로의 말을..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하.. 4천...
여우님의 댓글
여우 작성일
잠시쉬었다가 하시는게어떨까요.....
쉽지않겠지만...더이상돈나오실곳도없다고하시니
일을하시면서쉬었다가 하시는게좋으실꺼같애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일은 이제 다시 시작해야죠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하 ㅜㅜ 진짜 너무 힘든 상황이실듯요 ..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하.. ㅋㅋㅋㅋ ㅋ진짜... 왜이럴까여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ㅜㅜㅜㅜ힘내세요....ㅜㅜㅜㅜㅜ
후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망각.. 망각.. 후 이 힘듬도 망각하길..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아고오...이렇게 되신거구나....
하아...ㅠㅠ .. 계속 하실거면
저처럼 소액 농사라도 어떠실지..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어떻게 해야할까요. 성에 안차는데 ㅠ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후... 만족을 해야대는데..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큰돈인데 아쉽군요 역시 도박은 절제못하면 아무소용없네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맞아여.. 진짜 절제만이 살길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함내세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하.. 도박은 참;;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아이고..많이 따신거까지만 밨는데...ㅜㅜ
결과보려고 일부러 글 찾아왔네요ㅜㅜ
추천뿐이 해줄게 없네요.. 금방다시 재기 할거에요 힘내요ㅜ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하.. 언제쯤 다시 올라갈까여 막막하네여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작은 일이라도 시작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어차피 생활비도 벌어야하시니...
그러면서 생각 정리도 하시고요. 힘내세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물론 일이야 하면되져.. 후..
성현님의 댓글
성현 작성일
ㄷㄷ 이분글 저번에 마니따셨다고 올리셨던거같은데 요며칠사이 ..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하.. 인생 오르막보다 내리막길만 있네요. 깊어집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너무 크네요 ㅠ.ㅠ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그러게요. 곧 대출금 내는 날
부천오라버니님의 댓글
부천오라버니 작성일
많이 따서 금 모우기 하시던 분이 안타깝네요 힘 내세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이 몬가요 금고만 남아있네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막막합니다.
영월님의 댓글
영월 작성일
와 긍정님 전에 대패 하셨네요 ㅜㅜ 지금 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