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되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뿡
조회 258회
댓글 29건
본문
복권 원기옥 모은거 망하고....
포바 퐁당이길래 바로 올인박았다가 망하고....
김볶녀 생리라서 해외라이프도 망하고...
심지어 집에 간답니다.
내 볶음밥만 먹고 택시비도 만원 받아갔어요 써글련....
그래도 클럽편 해외라이프 정리할겸 고프로 뒤적거리다보니
내 처한 상황 개같음이 다시 쏫구치더이다.
그래서 제왕들어가보니까 마이크로 슬롯에 3000원있길래 그걸로 에라이!! 하면서 시작했는데..
어어???
2만원이 됫네??
이왕된거 에볼가서 2만원 그러니까 1천원부터 4마틴 생각하고 농사나 지어보자
그렇게 시작한 농사.
읭?? 이게 되네?
심지어 4마틴은 한번갔네?
출금하고 홈즈 조금만 띠어서 놀구 아침 스포츠 뱃해놓구 육덕이 영상이나 한번더 보고 자야지 헤헷
오늘 운세 영 꽝은 아니었네요!! 헤헷!!!
아잇 신나!
댓글목록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12시가 지나면 훈세가 바뀌는법이죠! 축하드립니다
마닐라청년님의 댓글
마닐라청년
작성일
2만원으로 10배이상 만드셨네요 ㅋㅋㅋㅋㅋ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정확히는 3000원시작이니까 어우.. 거의 90배 만들었네여 ㅋㅋ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액떔이었나봐요 일련으 사건들이 ㅋㅋㅋ
역시는역시군님의 댓글
역시는역시군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진짜 김치볶음밥만먹고 택시비만받고 가는게어딨냐 ㅠ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후우... 또 생각났어 어우..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그나저나 그 분은 볶음밥만 먹으러 온건가요 ㄷㄷㄷㄷ;;;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말씀드렸잖아요.. 생리때 김치볶음밥이랑 미역국 쳐먹으러 온다고..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아 생각하니까 더 열받네
나 통풍약에 고추세우는 약까지 다 먹었는데 아오 오늘 어떻게 자지?
나인테일님의 댓글
나인테일
작성일
하나쯤은 던져줘야 도리 아니겠습미까 다행이네요
떠돌이인생님의 댓글
떠돌이인생
작성일
그래도 운이 완전히없는날은 아니라 다행입니다 ㅎㅎ
더블배럴님의 댓글
더블배럴
작성일
16일의 운세는 조으신걸로~~~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오 축하드려요
가시님의 댓글
가시
작성일
아니 이렇게 쉽게되는거였어 농사??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죽으리라는 법은 없지요.
김볶녀야. 오늘 살려줬다 바카라가.
킬라그램님의 댓글
킬라그램
작성일
그와중에 택시비를 받아가네..ㅋㅋㅋㅋㅋㅋ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역시 축하드립니다,,!!!
부천오라버니님의 댓글
부천오라버니
작성일
승리 축하드려요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축하드리옵니다!!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축하해요 건승하세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하나는 성공하게되있네요 나이스ㅅㅅ
bacara님의 댓글
bacara
작성일
형님 글보고 저도 소액 농사 짓고 왓습니다 헷 ㅅㅅ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그래도 하나는 건지신거 아닙니까!!
화이팅입니다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ㅋㅋㅋ오 이럴때 기분좋죠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아이 신나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와우~^^ 축하^^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농사성공 머냐꾸 ㅅㅅㅅ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축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