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걸면 연승이 쉬운데요. 고액걸면 어려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금부자경긍정
조회 216회
댓글 39건
본문
댓글목록
kkwi2241님의 댓글
kkwi2241
작성일
그래도 많이 채워나가시네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조금씩 올라가야죠 ㅠㅠ
구렁이싸롱님의 댓글
구렁이싸롱
작성일
소액 걸라는 계시죠 형님..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하 ㅠㅠ 맞아요 욕심부리면 뿌러지는게 인생
믹스커피님의 댓글
믹스커피
작성일
걸린금액이커서?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고액은 이상하게 부러지죠
역시는역시군님의 댓글
역시는역시군
작성일
마음의 차이가 아닐까합니다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그런가여. 쫄리면 디지는건가여
귀순님의 댓글
귀순
작성일
왜겠습니까
소액 하라는 카지노의 뜻이죠 ㅎㅎㅎ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하.. 인내가 생명이네여
귀순님의 댓글의 댓글
귀순
작성일
무리하지맙시다~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잃을게 많을수록 사람은 무서운게 많아져서 힘들어져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맞져.. 소소한 행복을 찾아야할텐데여
봉주르님의 댓글
봉주르
작성일
걸린 금액이 크면 아무래도 더 무서워서?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ㅋㅋㅋㅋ 하.. 돈 맛을 보면안되는데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그래도 달달하게빠셨는데 ㄷ?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ㅎㅎ 그렇죠? 기분좋게 뺏네여
스크류바킥님의 댓글
스크류바킥
작성일
고액은 원래 어려운게 정상이요 ㅋㅋㅋ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돈이 아마 엄청 많다면 고액도 껌이겟져
더블배럴님의 댓글
더블배럴
작성일
그럼 소액만 하시는 게 어떠십니까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후.. 엎치기도 금액높아지면 너무 쫄려서 이런게 나을지도 몰라여
취두부님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고액이 멘탈이 더 불안정해지니까?ㅎ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ㅠㅠ 고액은 하지만 짜릿한 맛이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저 사진자체는 매우 좋아보이네요 ㅋㅋㅋ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맨날 저랫으면 좋겟네여
부천오라버니님의 댓글
부천오라버니
작성일
강원랜드나 인터넷이나 금액이 커지면 생각이 많아져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소액은 바로 바로 가는데 금액이 커지면 바로 바로 못가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이게 어디에요 형님 ㅠㅠ
일꾼님의 댓글
일꾼
작성일
응원합니다
기네스님의 댓글
기네스
작성일
화이팅~
가시님의 댓글
가시
작성일
응원하께요~~^^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차근차근 모으라는 하늘의 계시..
티끌모아태산.. 근데 이정도 금액 페이스라도 금방 복구하고,
수익까지 가시겠네요.. .곧 금고에도 금다시사서 채워 놓으실듯 ~^^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응원합니다 화이팅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와우..
중간에 한번 부러진거빼고
다이기셧네요.
역시 잘하시는것같아요.
배팅하실때 본매랑 중국점 같이보시면서 하시나요?
궁금합니다!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저도 그렇도라구요 ㅠ상황판단이 흐려지나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응원합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소액은 맘이 편하져. 뒷배가 있으니... 근데 금액만 올리믄 안되는거도 참 이상해여. 미스터리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소액은 그나마 마음이 편해서일지 아닐지ㅎㅎ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응원합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미스터리죠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