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까지갔다가 결국 터짐 ㅜㅜ무리했네요 ㅜㅜ아쉽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소소
조회 164회
댓글 25건
본문
왜안하던 욕심뱃을.... 기다려야했는데
다시쌓아가봐야쥬 아이공
댓글목록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와 이거까지만보면 너무 좋아보이는데..
후원자님의 댓글
후원자
작성일
그래도 수익으로 나오시는거니 다행이라생각합니다 ㅎㅎㅎ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마이너스로마감하고 수익사진이에요 ㅜㅜㅋ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240 터진건너무 아깝네요 ㅜ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그래도 이득아닌가영ㅎㅎㅎㅎ
닉네임님의 댓글
닉네임
작성일
차근차근 다시 쌓아올라가봅시다!
무순님의 댓글
무순
작성일
터져서 아쉽지만... 아직 이득이시겠죠 그래도...?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아까 드신게 다 죽으신건가유
나인테일님의 댓글
나인테일
작성일
농사짓는 마음으로 다시 가봅시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하ㅠㅠ 그래도 이득이라 다행이네요,,
박군님의 댓글
박군
작성일
이거랑 다른 상황인가요??ㅠ
더블배럴님의 댓글
더블배럴
작성일
사진으로 보면 수익인데...
바카라꾼님의 댓글
바카라꾼
작성일
욕심부리면 안됩니다!!
해공님의 댓글
해공
작성일
아깝네요 ㅜㅜ
무기징역님의 댓글
무기징역
작성일
그래도 큰 수익 마감이네요 ㅎㄷㄷ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수익이라는거에 감사합니다.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내용이랑 캡쳐랑 다르니 헷갈리네요.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아쉽네요...전 땃다 토해내면 더 멘탈이 나가더라고여ㅜㅜ
잘 추스리고..힘들겠지만 잊어버리세요..괜히 담겜까지 영향 미쳐요ㅜㅜ
화이팅! 낼 더큰수익 내실거에요 아자아자
부천오라버니님의 댓글
부천오라버니
작성일
저도 초반에 2백 시드 가지고 가다가 막판에 백 올인해서 승리로 다시 시작해보자 해서 120먹고 나왔어요 항상 승리 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여~~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스샷은 수익이라 수익인줄 알았네여 .. 아쉽습니다 ㅜㅜ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저는 보통 겜할때 시드 20~30개 스타트하고
윈컷 150~200개 딱 정해놓고 하는데
사람에 욕심이란게 윈컷 달성해도
음.. 오늘 잘맞는것같은데 100개만 더 먹어볼까?
이러다가 결국 나머지 시드까지 오링 나는경우가 많았네요..
욕심과 절제 잘하시는분들이 대단하신것같아요.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아쉽겠네요 ㅠ 따고나와도찝찝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따다 잃으믄 더 아쉽 ㅠㅠ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아쉬워요 ㅠ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금방 다시 쌓으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