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에서 150 일단 더이어가보겠습니다 10~20더죽으면 스톱.할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소소
댓글 29건
조회 134회
작성일 22-12-15 23:38
본문
더이어가보겠습니다.
댓글목록
장인님의 댓글
장인 작성일
30에서 150.. 크악
비트박스천재님의 댓글
비트박스천재 작성일
넘 부러워요 어케 이렇게 쉽게 하시지?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역시 고수는 다르다 달라.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역시 드실 때는 되게 잘 드시네요 ㅋㅋㅋ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재입재입...
성공을바라며님의 댓글
성공을바라며 작성일
미소소님이 수익을못낸다는건 사실상 바카라장이 장난장이된것이죠 ㅎ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미소소님도 숨은 분석가시죠 ㅎㅎ 건승 거두시길 바랄게요
후원자님의 댓글
후원자 작성일
안꺾이고 쭉쭊잘나아가지시길!!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ㅋㅋ 이미 너무 잘 드셔서 빼도 무방하신데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마음은 항상 100충으로 1000인데 ...
500충으로 5천
만족이안되요 ㅜㅜ
잃을거대비해서 소액으로 시드올리고 때려보다 뿌러지기시작하면 스톱하는편이에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와 진짜 왜이리 잘하십니까,,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저 댓글로글많이달았는데
맞는그림.... 줄탈때는 노하우에올렸었능데 5천원으로 5업치만하자 이런맘으러 줄타구요 .
싱글줄이든 투박스줄이든
한방승부님의 댓글
한방승부 작성일
수익 장난아니네요 ㅋㅋㅋ
봉주르님의 댓글
봉주르 작성일
너무 잘하시네요 축하드려요
딜러딜도님의 댓글
딜러딜도 작성일
나이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미소스님이야말로 고수님..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저는 갱이님 배팅법 배우고싶습니다 100회나 복구일지를 쓸정도면 엄청난 고수가 맞는거같아요 ㅜㅜ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원칙님 대박이던데요 ...ㅎ 3방배팅 ...배으거싶습니다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따고오셔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건승하세요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이기시길 응원요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응원해봅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요
부천오라버니님의 댓글
부천오라버니 작성일
소액 이라도 항상 이기고 오시기 바랍니다 화이팅여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꼭 추가수익 내셔서 마감하시길!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화이팅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천천히 더 큰 수익보시길!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쭈욱 드셨길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