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죽고 재입10으로 300갔다가 200마감. 마지막이 항상아쉽네요 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소소
댓글 20건
조회 240회
작성일 22-12-14 23:10
본문
예를들어 강승부나 마틴배팅에 번개맞음 한방이있고 그래요 .
막판에 10만넣고 9배떳는데 ..너무아쉽..
페어는 작게갈때 2천원 의미없었던거같고 ㅜ
내역보면 풍바하면 먹어도 돈안들어오는 느낌보이실거에요..
일반하다가 풍바한번씩하거든요 .
작은시드로는 깡으로 50까지올리고
천천히하다가 ... 100에서 승부로 30~40맞으면서 치고올라왔어용
300찍고내려온게 너무아쉽.....
풍바쎈거한방맞아라 하고베팅쎄게가다가 ㅜㅜ
댓글목록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풍성한 저는 커미션만 뜯기던데ㅠ 대단하시네요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풍성한 진짜 중독 걸리면 뭔가 힘들더라고요...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풍성한 수수료 어렵더라구요 ㅠㅠㅠ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풍바 조심하면서 가셔유
박군님의 댓글
박군 작성일
그래도 따셨으니 다행이네요
홀짝님의 댓글
홀짝 작성일
실력 좋으시니 천천히 하시면 결국 수익이네요 ㅎㅎ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아쉬울만도 해요 이해합니다... ㅠ
박쥐님의 댓글
박쥐 작성일
이득 부러울뿐..ㅜㅜ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풍바 잘드시네요 ㄷㄷ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이정도도 조아여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ㅎ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와.....롤링이....ㄷㄷ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승리 축하드려요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대박이군요^^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소액일때는 업치로 시드올리구
어느정도 시드 모이면 조금씩 나눠서 배팅하시는군요.
건승하세요^^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소액업치맞아요 ..
500충전해서죽으면 너무화나서 ㅜㅜ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나도 풍성 가봐야겠다 ㅋ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여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ㅠ,ㅠ 내려온거 아쉽요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