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후기4 38입 50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마스터
댓글 19건
조회 103회
작성일 22-12-13 15:04
본문
사이드배팅에 크게 무게실어서 배팅한 금액이 부러지고
다음 쉬어가는 순간에 꼭 퍼펙트페어가 나와서 나를 맨붕시킨다
조금씩 아다리가 안맞고 틀어지는거 같다
이런 구린느낌에 말려들어가면 그냥 망하는거
진짜 잘될거 같으면서 순식간에 말려버리는 패턴으로 간다 항상
댓글목록
희망77님의 댓글
희망77 작성일
개인적인 견해는
사이드배팅은
돈먹는 하마입니다
안하시는거 추천요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맞습니다 ㅜㅜ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그래도 수익나신거 축하드려요~ 저도 사이드는 너무 과하게 안가는걸 추천드려요~^^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4마틴정도 들어갈때만 사이드도 같이가는데 최근엔 너무 잦아진거 같습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저도 마틴고단계갈때 사이드같이 가주면 심리적으로 좀 안정되긴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맞을때도 꽤있는거 같구요~^^ㅋ
곤약인간님의 댓글
곤약인간 작성일
건승 기원합니다
명왕성님의 댓글
명왕성 작성일
축하해요 ㅎㅎ
정신케어님의 댓글
정신케어 작성일
사이드는 가볍게 가는게 낫지않나요 ㅠ
올때메로나님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고생 많으셔요 ㄷㄷ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건승하세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생이시네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응원할게요^^!!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전 사이드 놓음 돈이 살살녹아서 절대 패스 ㅠㅠㅠ 고생하셨어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수익 축하드려요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축하드려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축하합니다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크 ~ 달달하옵니다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퍼펙내가안가면나오는게 국룰..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나이스승리 ㅎㅎ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굿굿 ㅎㅎ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