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취두부
조회 97회
댓글 29건
본문
역시 밥값 한 번 마련하는 것도 쉽지 않네요
모두 화요일도 건승하시고
겨울이니 허해지지않게 몸보신하세요
댓글목록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ㅋㅋㅋ겨울이라 국밥이 유독 더 땡기는...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국밥 저도 좋아하는데 너무 비싸지않나요 ㅠㅠ
취두부님의 댓글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요즘 국밥이 예전 국밥같지않네요 ㅎ
취두부님의 댓글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국밥이 진짜 적당하긴 하죠 ㅎ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요즘 물가가 올라서 국밥도 만원이던데 ㅠㅠ 마땅히 사먹을게 그닥 없더라고요
취두부님의 댓글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만원의 행복이 옛말이에요 ㅎ
닉네임님의 댓글
닉네임
작성일
운세 나쁘지않아보여 다행이네요
철학자님의 댓글
철학자
작성일
배달한번 시켜먹는데 2-3만원.......
취두부님의 댓글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배달은 잘 안 시켜먹는데 요즘 많이 비싸졌다고 하더군요ㅎ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ㅋㅋㅋㅋㅋ딱 한끼식사값인거같네욬ㅋㅋㅋ
취두부님의 댓글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적절하긴해요 ㅎ
부메랑님의 댓글
부메랑
작성일
화요일도 다같이 힘차게 노저어자가봅시다
무조건먹자님의 댓글
무조건먹자
작성일
ㄹㅇ 먹고 빠지라고 타이 준거 같습니다 도망치시죠
취두부님의 댓글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그래야겠습니다 ㅎ
감흥없다님의 댓글
감흥없다
작성일
중간에 만원빼먹은놈이 좀거슬립니다 ㅋㅋ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수익축하드려요!!
정육점사장님의 댓글
정육점사장
작성일
그래도 흐름 자체는 괜찮아보이는데 잘 이겨내시길
농사짓다보면졸업님의 댓글
농사짓다보면졸업
작성일
이런날씨에 순대국 한그릇이 땡기네요 ㅎㅎ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맛난거 드세요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좋네요 ㅎㅎ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몸건강 잘챙기시구
파이팅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축하드려요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ㅊㅎ드려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축하합니다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축하합니다 화이팅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너무 축하해요 ~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축하드려욥 ㅎㅎ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타이에 잘 도망치셧네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순항~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