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후기 10입 5연패 조작오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마스터
조회 128회
댓글 19건
본문
출석체크가 어제 안된거 같아서 짜증났고
분노배팅을 할수밖에 없었다
출석체크 5만쿠폰을 못받는게 너무 화가 났다
역시 분노배팅에 대한 대가는 혹독
ㅅㅂ
다른곳에 입금할까 하다가 다시 재입금
내가 좋하는 숫자 77 입금
그래도 시드가 조금 차이나니 작은 유닛단위로 쪼개도 여유가 있었고
복구하고 수익에 성공
솔직히 출석게임한다고 10 20입 입금해서 찔끔찔끔하는거 답없는거 같기도 하다
좀 크게 입금하고 심리적으로 안정될때 신중하게 후회없이 배팅하는게 더 좋은 선택지일수도 있다
솔직히 10 20 의무감으로 깨작깨작 출석해봐야 피로감만쌓인다.
그렇다고 리스크가 줄어드는것도 아니다. 깨작깨작 도박한다해도 어차피 도박은 계속 할것아닌가
그리고 도박하는 재미도 현저하게 떨어진다. 질때 지더라도 최소한 재미는 있어야한다
댓글목록
무기징역님의 댓글
무기징역
작성일
근데 연승이신데 ㄷㄷ
모리아님의 댓글
모리아
작성일
분노가 제일 위험해요ㅜ
해공님의 댓글
해공
작성일
그냥 짧고 굵게 지면 안하는거로 한방에 쿨하게 하는게 방법인가도 싶긴 하네요 ㅋ
째귀님의 댓글
째귀
작성일
이득아니에요?!
홍콩작두님의 댓글
홍콩작두
작성일
분노 안하려고 하는데 그게 참 어렵습니다
바신님의 댓글
바신
작성일
감정조절이 중요한거같아요....
킬라그램님의 댓글
킬라그램
작성일
수익 잘 내셨구만 뭐 ㅎㅎㅎ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ㅎㅎㅎ.. 제가 젤 못하는건데... 우리 함께 견뎌내봅시다!!
한국인님의 댓글
한국인
작성일
같이 힘내자고 하고싶어도 저만 적자군요 ㅠ
힘내보겠습니다
국밥배터님의 댓글
국밥배터
작성일
건승하세요 ㅎㅎ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다행히 수익축하드립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수고하셨어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늘 건승하세요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수익보신거같으신데영 다행이네영 ㅎ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응원합니다 멘탈나가지마시길..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여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득 좋습니다.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수익내셔서 너무 다행입니다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복수극이 나이스하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