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에볼루션 오후 2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쿠자
조회 113회
댓글 32건
본문
150출 갔으나 오링으로 속이 쓰렸지만 바로 복구를 위해 300충 보다 공격적으로 배팅하였습니다.
150출일때는 30~50 목표 잡고서 하기 때문에 여유있게 한는 편인데
복구 판일때는 앞에 까인 150 + 30~50 이기 때문에 좀더 빡세네요..
다행히 150 복구 하고 +45로 마감합니다. (첫판 보너스 두번째판 보너스 20만원은 다 잃어서 아쉽ㅠ)
댓글목록
카놀라유님의 댓글
카놀라유
작성일
와 다행이네요...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올인 한번 나면 넘 힘들지요ㅠ
곤약인간님의 댓글
곤약인간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ㄷㄷ 이제 좀 쉬셔야할듯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합니다. 야간 3차 한번 남았네요.ㅋ
정신케어님의 댓글
정신케어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합니다!ㅋ
올때메로나님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보너스로 액땜하셨군요 ㄷㄷ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보통은 머니로 롤링을 먼저 다채우고 난뒤 보너스를 하는편이에요ㅋ
목표 달성하고 보너스 게임으로 잭팟 터뜨리는 느낌으로ㅋ
정이많은사람님의 댓글
정이많은사람
작성일
오링 나고 복구하기 쉽지않은데... 수익까지!!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예전에는 시드를 300 / 500씩 넣고 해서 오링나면 정말 멘탈 나갔었는데
요즘은 150으로 시작하다 보니 그나마 오링나도 복구 하기가 쉬운거 같습니다.ㅋ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수익 축하드려요
계속 연승달리세요^^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합니다! 오천원님도 연승 수익 가시죠!
정유라2세님의 댓글
정유라2세
작성일
더 이득 봅시다 !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야간 3차때도 수익 만들어보겠습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이야 롤링..ㅠㅠ 고생하셧습니다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승부갈때마다 죽어서ㅠ 그래도 롤링 보너스가 차곡차곡 쌓이니 좋습니다ㅋ
톰과란제리님의 댓글
톰과란제리
작성일
다행이에요 득득 ㅊㅋㅊㅋ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합니당ㅋㅋ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축하드려요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네 감사해용!ㅋ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축하드려요 ㅅㅅ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ㅋ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목표달성 하시길~^^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목표달성 감사합니다ㅋ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다행입니다 ㅠㅠ 굿굿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합니다요~ㅋ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복구까지 축하드려요 ㅎㅎ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너무 축하드립니다!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건승하세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축하합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연승 ㄱㄱㄱㄱㄱ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