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먹어보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메랑
조회 127회
댓글 26건
본문
곧 슬슬 해뜰시간 다되가는데 이게 뭐하는짓인가
어제는 크게먹어서 오늘은 작게작게 가볼라는데 뜻대로안되네...
댓글목록
김칫국짱님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저도 오늘은 뭔가 흐름이 안 좋더라고요...^^
부메랑님의 댓글의 댓글
부메랑
작성일
마지막으로 깡쳐볼지 생각중요 지금ㅋㅋ
감흥없다님의 댓글
감흥없다
작성일
한방에 훅갈겨버리는것도 나쁘지않다생각합니다
부메랑님의 댓글의 댓글
부메랑
작성일
그래볼라구요 ㅋㅋㅋ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먹죽 서막의 시작인가요.....ㅋㅋ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귀신같이 본전으로 다시 맞아떨어지네유
스트레이트님의 댓글
스트레이트
작성일
곧있으면 던파하다옴님이 하루알림을 시작하실텐데 그전까지 마무리 해보시는건가
닉네임님의 댓글
닉네임
작성일
뭐 이제 막 시작한거니까 쫌만 더 비벼봅시다 아자
믹스커피님의 댓글
믹스커피
작성일
화이팅하세요 제 기운도 좀 나눠드릴게요ㅎㅎ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날 밝기 전에 꼭 수익으로 드실 수 있길 ㅠㅠ
후원자님의 댓글
후원자
작성일
본전으로 이제 시작했다생각해야죠 뭐 ㅜ
성공을바라며님의 댓글
성공을바라며
작성일
오늘은 흐름이 썩 좋지않나봅니다 ....
허공남님의 댓글
허공남
작성일
그래도 무리하지 않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천천히 계속 인내심을 가지고 가다보면 드실 때가 올거에요
무조건먹자님의 댓글
무조건먹자
작성일
ㄹㅇ 새벽먹죽은 힘 다 빠지죠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화이팅이요
톰과란제리님의 댓글
톰과란제리
작성일
건승 무리는 하면 안되요 집중!!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그래도 무리하지 마시고 항상 복구가능한 범위내에서 움직이믄 기회가 오겠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응원할게요 ㅠㅠ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먹죽이여도 괜찮습니다! 안잃는게 젤 중요!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먹죽 힘든 구간이죠 ..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여 ㅠㅠ
대구돼지님의 댓글
대구돼지
작성일
연패 ㅜㅜ 쉬시다가 담에는 건승하시길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화이팅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건승하세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푹 쉰 후 가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