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 20연패 넘어가는중.. ㅠ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식인멸치
조회 129회
댓글 21건
본문
다행히 금액이 작아서 불행중 다행..
댓글목록
신문을보땡님의 댓글
신문을보땡
작성일
와 너무 안되네요...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너무너무.... 안됩니다 ㅠㅠ
롹스타님의 댓글
롹스타
작성일
연패 했을 땐 쉬는 게 좋아요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하루텀 쉬고 다다음날 해도 연패네요 흑흑
톰과란제리님의 댓글
톰과란제리
작성일
와 이런건 처음인데요. 쉬고하세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후덜덜덜;;;;;;;;;천천히 하세요~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와 그나마 다행여
패배란없다님의 댓글
패배란없다
작성일
위로의 추천...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아고오 ㅠㅠ...소액이라 진짜 그나마 다행입니다.
저같은 마틴유저였으면 벌써 한강갔을듯여..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건승하세요 ^^!!!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여 ㅠㅠ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흐름이 너무 무섭네요 ㅠㅠ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헐ㅜㅜ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에구. 승률이. 저게 ..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헐 종목을 바꿨는데도 ㅠㅠ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곧 복수하실거에요..
금액은 높이지 마시고 살살하세요..올라올때까지ㅠㅠ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와 .. 이정도면 진짜 멘탈 터지겠는데요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와..너무하네요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어후;;20연패는;;
그라미문님의 댓글
그라미문
작성일
소액일때 연패하면 전 오히려 괜찮다고 정신승리함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