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2 10입 14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마스터
조회 107회
댓글 25건
본문
하지만, 게임내용이 심상치가 않다. 너무 안풀린다.
흐름 자체가 길게해선 절대 못이기는 흐름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마무리
하루에 한두게임정도하는게 밸런스적인 측면에서 가장 좋다
승부는 시간이 좀 널널하고 실패하더라도 쉴수있는 시간적여유가 있을때만 한다
돈 다 잃고 출근하면 너무 힘이드니까 말이다.
댓글목록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안풀리실때 좋은 마무리 축하드립니다.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치킨도 좋지만 도전정신은 매우 높게 쳐져야합네다
나른한오후님의 댓글
나른한오후
작성일
멘탈관리가 중요하죠
낭만고양이님의 댓글
낭만고양이
작성일
힘내세여 추천 꾸욱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짧게 짧게 치고 빠지는게 가장 좋죠 ㅋㅋ
마닐라청년님의 댓글
마닐라청년
작성일
환 나이스합니다 ㅎㅎ
감흥없다님의 댓글
감흥없다
작성일
돈 다 잃고 출근하면 일 손에 하나도 안잡히던....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정말 죽을맛이죠 ㅜ
백린아님의 댓글
백린아
작성일
마자요 ㅜㅜ 돈 빨리고 출금하면 끔찍하죠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지옥이 따로 없습니다. 승부에서 실패하더라도 술먹고 취해서 하루이틀 쉴수있는 시간도 필요하죠.
마음을 가다듬어야 다시 맘잡고 일을 할수있죠 ㅎㅎ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소액이라도 수익 축하요!
무기징역님의 댓글
무기징역
작성일
마무리 5콩에서 수익 나셔서 다행입니다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맞죠 승부는 시간좀있을떄해야하죠 ㅎㅎㅎㅎ
딜러딜도님의 댓글
딜러딜도
작성일
여유있을때 하는게 맞죠 ㅎㅎㅎ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오늘 하루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대박나시고 화이팅하세요 ~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아이구 죄송해요 누워서 핸드폰하다가 비추천이 눌러졌네요 ㅠㅠ
수익은 축하드립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축하드려요 ㅎㅎ;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축하드려요 ㅎㅎ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축하드려요 ㅎㅎ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출금 ㅊㅋㅊㅋ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출금하셔서 다행입니다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ㅊㅎ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