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위즈에볼&슬롯후기 욕하세요 미안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살아보자
댓글 31건
조회 101회
작성일 22-12-06 09:56
본문
남아서 에볼에서 어차피 오뎅탕 될거! 4천5백원 그전에 추리에 박아놓거나
해보자 하고 갔어요ㅋㅋ 이 슬롯은 나무에 동전걸어놓은게 많을수록 나중
에 배수로 먹는게임이거등요 슬롯진짜 안할려했는데 오뎅탕될거니가ㅋ
어차피 ㅋ 그래서 짜투리 한거니가ㅋ 모 약속은 약속이니가 욕할분들
알아서 욕하세요 인정합니다 약속 못지킨거 ㅋ 근데요
결과는 진짜 대박이니가 사진보시고 한번만 봐주세요ㅋ
4천5백원에서 느바적중된거 빼면 한 10만원 먹은거 같아요 ㅋ
에볼내역보시면 아실거에요 ㅋ 슬롯단도는 진행형입니다 ㅋㅋ
댓글목록
고라니님의 댓글
고라니 작성일
안하신다더니 ㅋㅋㅋㅋㅋ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내용보세요 ㅋ 진짜 않할거에요ㅋ
도베르만님의 댓글
도베르만 작성일
결과가 좋아서 망정이지... 단도하실거면 앞으로라도 건드리지 마시길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네ㅜㅜ
고구마김치님의 댓글
고구마김치 작성일
다행히 드셨네 ㄷ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네 고맙습니다
돈갖고튀어님의 댓글
돈갖고튀어 작성일
전에 박아놓은거 먹는거면 인정이죠 ㅋㅋㅋ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이거 박아놓은거 다찾은듯해요 ㅋㅋ ㄱㅅ합니다
순하리님의 댓글
순하리 작성일
화이팅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건승하세요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정말 욕해도될까요~~^^?ㅋㅋㅋㅋㅋㅋㅋ
수익나셔서 욕은 참겠습니다~ㅎㅎ 축하합니다~^^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고맙습니다 ㅋ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화이팅하세요ㅎㅎ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네 님두요ㅋ
카놀라유님의 댓글
카놀라유 작성일
아이고 ㅋㅋㅋㅋ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ㅋ 왜요 ㅋ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슬롯은 빠져나올수 없는건가요 ㅎㅎ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아뇨 진행형입니다ㅋ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와 축하드립니다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ㄱㅅ합니다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이놈의 슬롯!!!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ㅋㅋ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고생하셧어요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고맙습니다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ㅋㅋ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수고하셨어요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안하고싶어도 하게되버리죠;;ㅎ
숭구리승숭님의 댓글
숭구리승숭 작성일
화이팅하세요 ㅅㅅ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