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에볼루션후기.,마지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천원
댓글 36건
조회 195회
작성일 22-12-03 19:34
본문
막판 멈추질 못했네요 ㅋㅋ
16강기념 이벤트치킨 된거 주문해서 기다리고 있네요 ^^
저녁대신 먹으려고 ㅎㅎ
늦었지만 맛저들 하세요~~
댓글목록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으아..아깝네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ㅋㅋㅋ 포바 치러가고싶네여
차보리님의 댓글
차보리 작성일
치킨으로 힐링~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감사여 ㅎㅎ
김상궁님의 댓글
김상궁 작성일
맛저하시고 기분 잘 푸세요 ㅎㅎ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근데 갑자기 포바 치고싶네여
치킨 먹은후 포바 치러갈듯여
참치보이님의 댓글
참치보이 작성일
너무 아쉽네요..2차 건승 갑시다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감사여 ~있다 대박나세요^^
코주부님의 댓글
코주부 작성일
아쉽습니다 치킨 맛있게 드세요ㅜㅜ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있다 대박나세요~^^
봉주르님의 댓글
봉주르 작성일
맛치하세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흐미 네..맛치할게여 감사여^^
모리아님의 댓글
모리아 작성일
4연패 아니였으면 수익일텐데 까비ㅠ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글쳐 ㅠㅠ 대신복수해주세여~^^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에고 마지막이 아쉽네요 ㅠㅠ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멈춰야 하는걸알면서도 하번더 이러다 ㅋㅋ..대신 복수부탁여..대박나세요^^
맨토스님의 댓글
맨토스 작성일
저도 뜯으려구요 ㅋㅋㅋㅋ 맛있게 드세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같이 맛있게 ~^^ 있다 겜 대박나세여~~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아쉬워요 ㅠ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감사여.. 포바해야지 있다가여 ㅎㅎ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건승하세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치킨먹고 포바하러 가려구여 ㅋㅋ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아쉽요. 치킨 맛나게 드세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대신 복수좀 해주세요^^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아쉽네요 아까 이기고 계신거 같았는데 ㅠ.ㅠ
기운내시고 치킨맛있게 드세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먹는중여...감사여 대신 복수좀해주세요^^
전 있다 포바하고있을듯여 ~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에고 힘내셔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있다가 포바에서 50만점 따서 전환해 넣으려는 웅대한 계획을 세웠음 ㅇㅇ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오...화이팅입니다 ㅎㅎ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아공ㅜㅜ아쉽습니다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포바가 있어서 괜찬아요 ㅇㅇ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힘내세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감사여^^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여 ㅠㅠ
숭구리승숭님의 댓글
숭구리승숭 작성일
힘내시고 건승하시길바래요앞으로
성공하는길님의 댓글
성공하는길 작성일
파이팅입니다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