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왜 월초에 대패가 공식일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심심혀
댓글 50건
조회 132회
작성일 22-12-02 22:18
본문
지난달 수익금 그대로 갔다 줬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수익금으로 이것저것 사용해서 그나마 위안은 되지만 그래도 참 거시기하네요
이번주말은 페어백이나 쿠폰등으로만 게임하고 본게임은 좀 쉬었다 해야겠습니다~
나쁜기운은 오늘 제가 다 가지고 갑니다~ 횐님분들은 좋은 결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그래도 수익금으로 메꿔질 수 있는 손실이라 다행입니다 ㅠ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손실은 아니라서 다행이긴 하지만 참 허무하네요~~^^ㅋ
백린아님의 댓글
백린아 작성일
아 시작이 안좋네유 ㅜㅜ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3달연속이네요 대패하고 시작하는게 징크스 될까봐 걱정입니다 ^^;ㅋ
딜러딜도님의 댓글
딜러딜도 작성일
다음달부터 월초에 참아보세요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딜러딜도님 말씀처럼 월초에 게임을 좀 쉬어봐야겠어요^^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수익금이라 다행이지만 타격이 크시겠어요
다시 야금야금 2배 수익 얻으시길 바랍니다 아자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다행이긴한데 멘탈은 너덜너덜해졌습니다~~~ㅋㅋㅋ
또 타이트하게 게임해야겠죠~~^^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액땜 거하게 하시고, 더 많이 따실거에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월초마다 너무 거하게 액땜해서 문제입니다 응원감사합니다~^^
빚만드는재미님의 댓글
빚만드는재미 작성일
이런.. ㅠㅠ 타격이 너무 아파보임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금전적인 타격은 뭐 또이또이라 괜찮은데 맘이 아프네요 ㅠ.ㅠ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ㄷ 수익금으로 게임하시는게 한수네요 여러모로 방지를 미리미리 잘 해두셔서 사시는군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전 게임 통장이 따로 있습니다 그 통장 잔고 0 되는날이 단도하는 날입니다~^^ㅋ
성공을바라며님의 댓글
성공을바라며 작성일
아이구야... 액뗌시작이라해도 넘 속상한데 ㅜ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많이 속상하네요 액땜을 좀 과하게 하고 시작하죠^^;;;;
째귀님의 댓글
째귀 작성일
멘탈 잡으시고 힘내세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지금은 멘탈이 너덜너덜해져서 좀 쉬다가 멘탈 좀 잡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허공남님의 댓글
허공남 작성일
처음에 이렇게 한 번 신고식 했으니 남은 요일들이 또 다 잘되지 않겠습니까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저도 그렇게 믿고 차근차근 또 한달 열심히 달려봐야죠~~^^
감흥없다님의 댓글
감흥없다 작성일
지난달 수익금 다 상납이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주식산거,뭐이거저것산거,간식사먹은거 빼고는요~~거의 다 상납이죠~^^;ㅋㅋㅋㅋ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아이고 ㅠ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전 괘...ㄴ.....차...ㄶ...아...요~~ㅠ.ㅠ
괴짜님의 댓글
괴짜 작성일
그나마 수익금이라 다행입니다...ㅜ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그나마 다행이죠 그래도 맘아픈건 매한가지인가봅니다~~^^;;;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드셔야하는데 저희대신 액운을 다 가져가버리신다니 ㅠㅠ....힘내세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힘낼께요~! 제가 액땜 다했으니 다들 좋은 기운만 가지고 건승하세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이고 아쉽습니다 이러시면 안되는데 ㅜ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이러면 안되는데 게임하면 자주 겪는일이죠 항상 적응은 안되지만요 ^^;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헉.....ㅠㅠㅠㅠㅠㅠㅠㅠ수익금이라 다행이긴한데
넘 맘아프네여...ㅜㅜㅜ 12월에 2배로따시죠ㅜㅜ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맘은 아프지만 다시 수익을 쌓아올려야죠
이런날이 올줄알고 수익금 야곰야곰 사용은 했습니다~~^^ㅋ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ㅠㅠ 다음에 많이찾아오셔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또 차곡차곡 찾아와야죠 감사합니다~!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에고 .. 마음이 힘드실텐데 조만간 꼭 복구 하실겁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좀 쉬면서 멘탈 충전하고 와야죵~~^^ㅋ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에고 ㅜㅜ 아마월급다음이라그런게아닐까싶은생각도드네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월급도 들어오고 지난달 수익금도 있고 넘 안일하게 게임했나봐요 ㅠㅠ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형님도? 저두 ㅠ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우리힘내보아요 화이팅입니다~^^
농사 잘짓고 계셔서 금방 복구하실꺼에요~
전 어떻게 할지 고민좀해보고 좀쉬었다
본게임은 그때 하려구요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에휴 월 초에는 살살 조심해야합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월초에 항상 당하면서 반복을하고 있네요 ㅠㅠ
담달초는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신의아들님도 화이팅입니다~~^^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유러파님도 건승하세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복구성공하실꺼에요~
화이팅111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꼭 복구성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성공하는길님의 댓글
성공하는길 작성일
수고하셧어여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지난달 수익금 다 까먹은날이에요 수고하셨습니다~!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