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위즈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살아보자
댓글 24건
조회 81회
작성일 22-12-02 05:39
본문
10분정도 남았는데 둘다 1골씩남음 ㅋ 미친거 아니야
일본 코스타리카 실화나 ㅋ
캐시아웃 아까만 해도 24만이던게 지금 7만 ㅋ
못먹어도 go~~~~
댓글목록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ㅋㅋㅋㅋ일본 대단하네요 참...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너무 쫄깃쫄깃해요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방금 캐쉬아웃 했겠냐 하셨었는데 ㅠㅠㅠ...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ㅋ ㅋ 전 못먹어도 고. 입니다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아이구...진짜 이런반전이있을줄 아무도몰랐을거에요 ㅜ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그쵸 전반전 끝나고 편하게 가겠구나 했더니 둘다 무슨 폭풍전야ㅜㅜ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솔직히 도박신 내려와도 못 맞추는 배팅이었어여 그냥 묻어두시져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몰여? 아직 않끝났는데요 ?
모아이석상님의 댓글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TV끄고 온카하신다길래... 아직 모르는거긴하져 분명
저도 일본만큼은 흐름 뒤집혔음 좋겠네여
버스커님의 댓글
버스커 작성일
저도 지금 두통와가지고 어지러워서 타이레놀찾고있습니다 ^^...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ㅋㅋ 전 아이스크림 먹고있어요. 구구 크러스터 ㅋ달달한거
부메랑님의 댓글
부메랑 작성일
일본이미친건지 스페인이미친건지 ㅋㅋㅋㅋㅋㅋ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ㅋㅋ 독일 코스타리카도 미친ㅋ
허공남님의 댓글
허공남 작성일
마음 잘 비우시고 이번꺼는 그러려니하는 수 밖엔 없겠습니다
저렇게 될줄 누가 아나 싶네요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아직 얀끝났습니다 ㅋ
허공남님의 댓글의 댓글
허공남 작성일
티비 끄셨다길래 제가 말실수를 했네요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ㅋ ㅋ 괜찮아요 ㅋ
길로틴초크님의 댓글
길로틴초크 작성일
토사장 이번 월드컵에서 아주 훌라춤추고 있다는 소식이 ㅋ
살아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ㅋ ㅋ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힘내세요 화이팅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꿉네요 ..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아쉬워요 ㅠ
성공하는길님의 댓글
성공하는길 작성일
수고하셧어여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