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가 참 힘들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왕마왕
댓글 21건
조회 83회
작성일 22-12-02 04:09
본문
이대로 죽지말고 고정금액으로 걸고
계속 연승 다시 할 수 있을지
처음에 죽은게 아까비
댓글목록
스크류바킥님의 댓글
스크류바킥 작성일
ㅋㅋㅋㅋ그래도 먹은게 어디겠습니까 이제 다시 또 계속 먹으면 되는거죠
주마등님의 댓글
주마등 작성일
3만원 보쌈소짜하나 주고와버리셨네 ㅠㅠ
부메랑님의 댓글
부메랑 작성일
쉽고빠르게 먹을수있는방법있었으면 저도같이 공유좀해주세요... 이번판은 안타깝게됐습니다 ㅜ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부디 앞으로도 잘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굼벵이님의 댓글
굼벵이 작성일
고생많으셨어요 ㅠ.ㅠ 왕마왕님 후기는 오랫만에보는데 오랫만에보는후기가...에구
불나방님의 댓글
불나방 작성일
힘내시고 건승하시길바래요 아직새벽이니까요 ㅡ.ㅡㅋㅋㅎ
허공남님의 댓글
허공남 작성일
밤 중에 게임 돌리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부디 소액으로 가셔서 연승 이루실 수 있길 바래요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그래도 금액 만원으로 낮추니 잘맞아주는거같긴하네요 연승행진이어가봅시다!
나인테일님의 댓글
나인테일 작성일
후기 잘 봤습미다 만원으로 그래도 어떻게 하다보면 해 뜨기 전에 수익마감 가능할거라고 봐요
무조건먹자님의 댓글
무조건먹자 작성일
3번만 더 먹으면 본전인데 충분히 가능이죠 ㄹㅇ
철학자님의 댓글
철학자 작성일
자신을믿으면 분명 연승이어가실수있을거같습니다 그렇다고 금액은올리지말고 고정으로쭉가보시는걸 추천해요
타요맨님의 댓글
타요맨 작성일
부디 수익 보실수 있길 바래요! 화이팅!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느긋하게 길게 보시면 만만하다고 보여지네여
초크슬램님의 댓글
초크슬램 작성일
힘내시라고 위로의추천 ㅊㅊㅊㅊㅊ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건승하세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힘내세요
톰과란제리님의 댓글
톰과란제리 작성일
힘 !멘탈!!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쉬워요 ㅜㅜ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아쉬워요 ㅠ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헐 .. 초반 2연패가 너무 아팠네요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