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분노뱃을 한 사소한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람쥐
조회 105회
댓글 21건
본문
잉글마핸 걸고 야근하다가
퇴근하고보니까 실수로 . 눌러서 30걸껏을 3000원 걸었더라구요
먹은건데 뚜껑열려서 그대로 분노뱃하다가
-1100사단ㅋㅋㅋ
사소한이유부터시작...
댓글목록
무기징역님의 댓글
무기징역
작성일
진짜 이 사소한 이유로.. ㅠㅠㅠ
코카콜라님의 댓글
코카콜라
작성일
이거만 맞았으면 진짜 아무 문제도 없었을텐데요
다람쥐님의 댓글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맞았는데 배팅금을잘못햐것..
코카콜라님의 댓글의 댓글
코카콜라
작성일
맞죠.. 30만원 배팅해서 맞았으면 이라는 뜻인데 저가 의미전달이 이상하게 되게끔 말을 했네요 죄송 ㅋㅋ ㅠㅠ
다람쥐님의 댓글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아니에용 ㅠㅠ죄송할건없죠
바신님의 댓글
바신
작성일
사실상 -느낌이긴하죠
귀수님의 댓글
귀수
작성일
1100은 너무 많으셨어요ㅠ
kkwi2241님의 댓글
kkwi2241
작성일
딸거 못딴게 진짜 크다니까요 ㅜㅜ 아 후..
봉주르님의 댓글
봉주르
작성일
화를 참으셨어야했는데....
빚만드는재미님의 댓글
빚만드는재미
작성일
진짜 끝단위 맞추려다가 파산하잖아요 꼭 ㅜ
바카라꾼님의 댓글
바카라꾼
작성일
따도 기분이 나쁜상황이였네요ㅜㅜㅜ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건승하세요
취두부님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아 이유가 너무 이해가네요 ㅎ...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너무 깊네요 ㅠ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스노우볼이 됐네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헐.. 저도 오늘 케이티 때문에 멘탈 나가서 다날렷어유 ㅋ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ㅜㅜ 하 힘내셔용!!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ㅠㅠ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아이고 저도 그런경우 몇번있었네요..반대로 잘못마킹한경우 ㅠㅠ
그래놓구 쪼고있다 맞았다고 좋아했으니 ㅠㅠ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저두 비슷한 경우가 많았네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