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아리아 후기 (포인트 달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마
조회 136회
댓글 30건
본문
아리아에서 고생했다고 30만원 롤링 포인트 줬네요
침대에 누었는데 잠이 안와서 다시 컴을 켜고
30만원으로 살살 놀았더니 3배롤링 다 채우고 45되서 출금했습니다
12월 스타트가 나쁘지 않네요 ㅎㅎ
이따가 벳위즈 포인트 많이 들어올텐데 그것도 하고 후기남기겠습니다
댓글목록
나인테일님의 댓글
나인테일
작성일
후기 잘봤습미다 롤링포인트로 출금 대단하십미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불나방님의 댓글
불나방
작성일
좋네요 ㅋㅋㅋㅋ 아리아가 섭섭하지않게 잘챙겨줬네요ㅡ.ㅡ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벳위즈에서 갈아타야 될까봐요 ㅎㅎ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12월 정말 이대로가신다면 기분너무좋으실거같습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고기만두님은 더 잘나가실 겁니다!!
구치소일당님의 댓글
구치소일당
작성일
좋은소식만 가득하시길 잘보고가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성공을바라며님의 댓글
성공을바라며
작성일
아침부터 아리아가 날씨도 추우니까 따뜻한 뽀찌를 낭낭하게 ㄷㄷ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처음엔 출금거부하길래 뭐지?? 해서 채팅으로 물어보니 5배만 출금된다길래 30받고 45출금이라니깐 다시 신청넣어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3만원으로 한 줄 알았던거 같더라구요
모아이석상님의 댓글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잘 해결되셔서 다행이네여
무조건먹자님의 댓글
무조건먹자
작성일
ㄹㅇ 첫 시작 괜찮으신가봅니다 계속 건승하시길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넵 이번달도 목표액 달성을 위해 화이팅!!
철학자님의 댓글
철학자
작성일
부럽다.. 벳위즈에서 갈아타버리죠 ㅋㅋㅋㅋㅋ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그러게요 ㅎㅎ 근데 벳위즈에만 비전게이밍이 있어서 고민이네요 ㅠㅠ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벳위즈로도 포인트 출금 제대로 거두시길 바랄게유
출금은 늘 부럽습네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항상 출금하는 12월 되실겁니다!!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달달이여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치과 가야 될 거 같습니다 ㅎㅎ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12월은 이렇게 출금만 하셨으면 좋겠네여 저도 분발합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넵 감사합니다!!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유러파님도 건승하세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ㅊㅋㅊㅋ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축하드리고 연승하세요 ~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ㅊㅎ드려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축하합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축하들여ㅕ ㅎㅎㅎ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축하드려요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