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후기 마틴 2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라IT
댓글 37건
조회 109회
작성일 22-12-01 04:16
본문
1차와 달리 먹죽하며 순조롭지는 않았으나
다행히도 위험없이 31따고 나왔습니다.
댓글목록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ㅎㅎ 31 축하드립니다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감사드립니다.
히뜨다히뜨님의 댓글
히뜨다히뜨 작성일
먹죽하셨어도 정말깔끔하네요 ㅋㅋㅋ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운이좋았죠 ㅎㅎ
주마등님의 댓글
주마등 작성일
수익축하드려요 딱 30이상컷 !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적당한 원컷이 이래서 좋죠
라카바님의 댓글
라카바 작성일
위험은 없다면 그게 순조로운거 아니겠습니까요
다음에도 잘 드시길요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고맙습니다 카바님
성공을바라며님의 댓글
성공을바라며 작성일
바카라님도 혹시 타이뒤에는 좀 불안하셔서 금액내리시는타입이신가요?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슈마고 5마틴이라 그때마다 변형합니다 ㅎㅎ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항상 고생끝에 수익이면 그것만큼 달달나게없죠 ㅎㅎ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맞죠 이겼으니 당연 좋네요
태양불님의 댓글
태양불 작성일
오늘도 수고하셔요잉 일찍 마감하실줄 알았는데 더 하셨었군요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쉬다가 한게임 더 했네요
죽어가는중님의 댓글
죽어가는중 작성일
오늘도 항해 무사히 순조롭게진행되는거같네요 ^^; 제가보기엔 순탄했었던거같네요~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잘못적은거 같네요 제가 ㅋㅋ
무조건먹자님의 댓글
무조건먹자 작성일
ㄹㅇ 31 늘 고정적인 수익 좋습니다 기세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고맙습니다
과수원남자님의 댓글
과수원남자 작성일
5마틴까지 가는경우는별로없네요 음.... 부럽다...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갈때도 있죠 다만 슈마인데다 보통 10분정도면
끝나서 운이 좋았네요.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ㅋㅋㅋ먹죽을 이겨내시고 드셨군요 결국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운이 좋았네요
타요맨님의 댓글
타요맨 작성일
다음에도 이렇게만 드시길 바래요! 화이팅!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감사합니다
플무뱅님의 댓글
플무뱅 작성일
ㅅㅅㅅ 이른 새벽의 또 한 번 수익 ㅊㅊㅊ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ㅅㅅㅅ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잘하시네요 부럽네요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아니에요 잘하긴요
떠돌이인생님의 댓글
떠돌이인생 작성일
와우 나이스...
바카라IT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감사해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와 진짜 잘하시네요.. 후기볼때마다 부럽~^^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늘 축히드립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마틴하시는데도 롤링금액대비 수익을 보니 승률이 좋으신가 보군요~
오늘도 깔끔한 승리 축하드립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진짜 잘하시네여...ㄷㄷ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