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어나더레벨
댓글 35건
조회 246회
작성일 22-11-29 23:25
본문
깨작깨작 대다가 조금 수익보고 나왔습니다
다시 권태기 오는거 같네요..
요즘은 돈벌려고 억지로 하는 도박이네요;;;
그래도 수익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부전승님의 댓글
부전승 작성일
돈 벌면 이득아닌가유... ㅎ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그쵸.. 배가 불렀어요... 에휴...
한방승부님의 댓글
한방승부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감사드립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돈이라도 버는게 어딘가요 ㅠ 저는 매번잃습니다 행님ㅎ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아;;;ㅋㅋㅋㅋ
제가 괜한소리를..ㅎㅎㅎ
코주부님의 댓글
코주부 작성일
역시 오늘도 수익 굿~~~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오늘도 감사한 하루네요 ㅎ
스트라이크님의 댓글
스트라이크 작성일
2탄은 언제.. 큼큼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글쟁이가 아니라서 삘을 받아야 쓰게되네요 ㅎㅎㅎ
산책하다가 또 삘오면 올릴게요~ㅋ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권태기가 가능하군요 ㅎㅎㅎ.
전 아무리 잃어도 재밌어서 죽겠습니다.ㅠㅠㅠ.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도박으로 하면 너무 재밌는데
철저하게 수익만을 위해서 하고 싶은대로 못하고 정해진곳만 기다렸다가 베팅하니
재미가 너무 없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귀순님의 댓글
귀순 작성일
돈 벌리면 재밌을듯한디.. 아닌가보네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맘대로 베팅하고 돈도벌면 너무 재밌을거 같은데
저는 실력이 안되다보니 철저하게 규칙대로 해야지 수익이 납니다
그래서 재미는 너무 없습니다ㅋ
주마등님의 댓글
주마등 작성일
저도 한번 권태기와보고싶네요... 축하드립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제가 너무 오만했네요;;ㅋ
아이디님의 댓글
아이디 작성일
돈이 벌면 좋을텐데 일정 이상 되면 그게 행복과 관련없어지나봐욥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돈버는건 언제나 좋죠 ㅎㅎㅎㅎ
도박을 도박으로 안하니 재미가 없나바요 ㅋ
온카구조대님의 댓글
온카구조대 작성일
저도 도박하기 ㄹㅇ싫어요 돈떄문에하는거지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온카님도 저랑 비슷한 입장이겠죠
제 마음을 잘 이해하실거라 생각합니다ㅎㅎ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돈벌려면하긴해야하죠 근데 저는 계속 따기만하면 안질릴거같은데 ㅜㅜㅋㅋㅋ 부러워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질린다기 보다는 일처럼 생각되니 하기가 싫어지나 봅니다 ㅎㅎ
믹스커피님의 댓글
믹스커피 작성일
질릴수가있는거였구나
허공남님의 댓글
허공남 작성일
게임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그래도 늘 수익을 보시는게 어디겠습니까
바구니거치님의 댓글
바구니거치 작성일
따기만해도 질려먹을수가 있다니 ㅋㅋㅋ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어쩌면 어나더님 스타일이면 늘 같은 형식이니까 돈은 따도 재미는 못 따는 상태실지도 모르겠네요ㅋㅋ...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잘하시는분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수익 축하드립니다^^
요하하님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억지로해도 이기신다니..그저부럽습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역시나 달달하게 ㅎㅎ 축하드려요!
RG111님의 댓글
RG111 작성일
수익 축하드려요 ㅎㅎ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수익은 항상 나이스입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수익 축하드립니다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축하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