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투뜨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뿡
댓글 18건
조회 96회
작성일 22-11-28 01:29
본문
라스 드바 뜨리
1은 아진 이라고 하는데 하나둘셋 할때는 라스라고 세더군요.
아무튼
라스
안전운행 및 간보기
드바
일찍부터 위기였네요 걍 5마틴에 3만원 남기지 말고 다털었으면 저기에 +3만 더 되있었겠지..
뜨리
일단 세슈 순항 생각보다 잘되서
11000 - 25000 - 55000 - 120000 - 250000
마틴 생각해서 항해중입니다.
35출 현 54만.
현 19만 이득이네요 9슈 다돌면 60만 득이려나?
제발!! 무사 귀환하즈아!!!
막슈에서 인터넷상태 안좋아져서 상태 호전되면 갑니다.
손빠른친구들만나니까 3슈에 한시간이네
댓글목록
비트박스천재님의 댓글
비트박스천재 작성일
짤 잊으신줄 ㅎㅎ 지금 흐름대박좋네요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잊지 않겠습니다.
잊지않아요
스트레이트님의 댓글
스트레이트 작성일
오늘 언니들 얼굴상태가 쫌 심각한거같아서 슬펐는데 역시 김뿡님이 막짤로 따로 정화해주시네 ^^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이제 슬슬 제 짤은 믿으실때가 되지않으심? ㅎㅎㅎ
코카콜라님의 댓글
코카콜라 작성일
12만 마틴이 관건이겠네요ㅜ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방초반에 잘맞는방 고르면 진짜 3마틴도 잘안가는데....
입맛에 맞는 방안보이면 대충 되겠지? 하고 드가서 꼭 ㅠ
한국인님의 댓글
한국인 작성일
쳇 테이핑이라니 철저하구만
성공을바라며님의 댓글
성공을바라며 작성일
무사귀환하세요 오늘도 9슈까지가시는구나 ㄷㄷ
백린아님의 댓글
백린아 작성일
나이스네요 살살가시길 ㅎㅎㅎ
무기징역님의 댓글
무기징역 작성일
지금까지 대박좋네요ㅎ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5마틴생각하면 금액이 어마어마해지긴하네요 꼭 성공하셔서 돌아오시길바라겠습니다 건승하세요!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저 박을게요 ㅋ. 추천요 ㅋ. 님 글이랑 진인사님 글 볼때는
항상 후방주위해야 하니 이거참 안볼수도 없구. 난감하네~~~ㅋ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축하드립니다욧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농사나이스하네요 ㅎㅎ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축하헤요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아주 좋습니다~^^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너무 나이스입니다!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