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 후기; 패배했습니다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Jpocket
댓글 35건
조회 133회
작성일 23-02-16 02:44
본문
탑페어잡고 오버파켓에 넘어가고
투페어잡고 셋에 넘어가고
셋잡으면 원핸드스트레이트or플러쉬
플러쉬잡으면 하이플러쉬에 넘어가고
풀하우스는 미달승
배팅금 올리면 2,7 쓰레기핸드
도대체 뭘로이기라는건지..ㅋㅋㅋ
아직도 화딱지나네요ㅜㅜㅜㅡ
두시간 내내 하....
재입 절대 안하기로했는데
너무 화나서 딱 한번 재입,,
저와의 약속을 어겼습니다..
그러나 여지없이 패배하길래
오늘은 이만 털고 나왔습니다..ㅎㅎ;
그래도 이번달 +22만 1900원
다행히 아직 이기고있네요 ㅠㅜ
낼부터 다시 빠이팅해보겠습니다!
저같이 재입해서 후회하지마시고
Win cut ! Loss cut ! 잘 지키시고
화이팅하십쇼!!ㅎㅎ
댓글목록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제이포켓님 후기가 아닌줄 알았습니다...
그동안 차곡차곡 모은게 거진 다 까먹어지네요 ㅠㅠ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재입은 슬프네요 고생하셨슴다..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아이고... 감정에 휘말리면 진짜 누구라도 확실히 답 없어지는군요... 고생하셨습니다...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오늘은 패배라니 너무 아쉽네요..
정육점사장님의 댓글
정육점사장 작성일
오늘은 깔끔히 씻어버리고 좋은 쪽으로만 봅시다 그래도 잘 드시는 분이니
감싸지마님의 댓글
감싸지마 작성일
아 이렇게 크게지면... 멘탈은 잡으셔야합니다ㅜ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다음엔 조심조심.. 건승하셔서 다시 승승장구하시길 빌어요..!
낙타고기님의 댓글
낙타고기 작성일
그래도 아직 수익 다행이네요
째귀님의 댓글
째귀 작성일
아이고... 오늘 빼고 전승인데 화이팅!!
니거님의 댓글
니거 작성일
오히려 이정도면 일찍 나온거죠
귀순님의 댓글
귀순 작성일
힘내세요 ㅠ
귀수님의 댓글
귀수 작성일
내일 다시 수익으로 갑시다!!
가시님의 댓글
가시 작성일
수익다시 흐름잡으실거라 믿습니다 화이팅!
rkdmfdl12님의 댓글
rkdmfdl12 작성일
로스컷...전 힘들더라구요ㅠ
이번달 화이팅합시다!!!
떱에스님의 댓글
떱에스 작성일
뚜껑 열리는 날이 있죠 그래도 아직 이득이시니 힘내세요
은행이에영님의 댓글
은행이에영 작성일
내일은 잘될거에요~~
은행이에영님의 댓글
은행이에영 작성일
와.. 그래도 매일 수익을 내시네용..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다행입니다
다시 화이팅!!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건승하시길 홧팃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건승하세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응원할게요..!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건승하세요
루루크크님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수익 정말 다행!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이득많이보세요
멤버쉽님의 댓글
멤버쉽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아쉽습니다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아고고우 ㅜ힘내세영
바라방님의 댓글
바라방 작성일
화이팅하세요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다음엔 패배하지마시고 그냥 막 패버리세요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ㅠㅠㅠㅠㅠㅠㅠㅠ고생하셨어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수고 하셨슴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아 큰 패배군요 ㅠㅠ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로스컷 잘지키시는거같아서 다행입니다.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화이팅 ~!!!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