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제휴 LOL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siuuu1
댓글 47건
조회 144회
작성일 23-02-13 19:49
본문
20충 80마감 !! 다들 제발 이겨서 다 털어버리길 바랍니다!!! 건승하십쇼 !!
댓글목록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80마감까지 고생하셨습니다 bb
모리아님의 댓글
모리아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예감이 안좋을땐 쉬는게 맞죠 수고하셨습니다~ㅎ
kkwi2241님의 댓글
kkwi2241 작성일
80마감 60수익 고생하셨습니다
강남콩님의 댓글
강남콩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ㄷㄷ푹쉬세요
귀수님의 댓글
귀수 작성일
대박이네요ㄷㄷ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부럽네요,,전 다죽는데,, 혹시 lgd 2세트 설마 킬이 7:1로끝난건가요???
siuuu1님의 댓글의 댓글
siuuu1 작성일
넵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뭘 했길래 킬이 7:1로 끝나지 대단하네요 저것들은,,ㄹㅇ
siuuu1님의 댓글의 댓글
siuuu1 작성일
LGD가 눕고 눕고 눕고 잠자다가 끝났어여 ㅋㅋㅋㅋㅋ 쓰레기들..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ㅋㅋㅋㅋ아 저는 어제 bds 조작하는거 보고 진짜 컴퓨터 부술번햇네요 참,
siuuu1님의 댓글의 댓글
siuuu1 작성일
LEC 진짜 걔네는 참 대단한거 같아요 암 유발 ㄷㄷ;;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진짜 그걸 안끝내고 뺴는거보고 참,,이게 조작이구나 싶네요 어제 제가 올린 스샷보시면 이해가실듯,
siuuu1님의 댓글의 댓글
siuuu1 작성일
하이라이트 봤는데 대단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와..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쟤네 1세트도 g2가 다이긴거 안뺐네요 1세트도 봐보세요
왜 안끝내는지 이해를 할 수 가없네요 그냥 오버 지령받고 하는느낌이랄까
어제 유럽롤 6경기 전부다 오버나더군요,,진짜
siuuu1님의 댓글의 댓글
siuuu1 작성일
통합 킬 보고 더 즐길까? 하는 느낌 이정도면 그냥 상대팀 기만수준이네요 에휴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 진짜 너무짜증나네요,
어제 그 g2는 플핸언더가 마옵으로 바뀌고
2세트는 플언이 플옵으로 바뀌고 참,,대단하다고생각드네요
siuuu1님의 댓글의 댓글
siuuu1 작성일
지들이 기준점가지고 노네요ㅋㅋㅋㅋ참나..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그러게요,,,쩝ㅋㅋㅋ짜증나네요
후회없는선택님의 댓글
후회없는선택 작성일
대승축하드립니다~!
올라프영님의 댓글
올라프영 작성일
수익 축하드립니다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고생많으셨습니다 수익 너무 축하드립니다
라이온킹님의 댓글
라이온킹 작성일
수익축하드려요.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80마감..! 너무 축하드립니다!!
없네요님의 댓글
없네요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승리축하합니다
바라방님의 댓글
바라방 작성일
축하합니다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수익 좋으시네여..축하요..
롤은 한번도 벳해본적없어서 ..
siuuu1님의 댓글의 댓글
siuuu1 작성일
롤도 은근히 스트레스라 ㅠㅠ 잘 하는거 하시는게 역시 맘 편한거 같아요 ...
멤버쉽님의 댓글
멤버쉽 작성일
축하해요 ~~~ㅅ
아이오페님의 댓글
아이오페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인생뭐있나님의 댓글
인생뭐있나 작성일
롤... 수익 축하드립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수익축하드려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축하드려요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수익축하드려요 !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이정도면 승률 대박이네요
그릿님의 댓글
그릿 작성일
와 승률 진짜 지립니다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나이스용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건승하세요
축하드려요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나이스 축하드려요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4배네요 !! ㅅㅅ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축하합니다 ^^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다ㅎㅎ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축하합니다 연승하세요
빠꾸없이뱅님의 댓글
빠꾸없이뱅 작성일
축하드려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달달하네요. 축하요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롤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