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은 역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굿럭입니당당
댓글 55건
조회 105회
작성일 23-02-13 12:50
본문
하면 안되는걸 알면서 왜그랬을까!
흑흑 ㅜㅜ
댓글목록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힘내세요 화이팅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힘이안나유 ㅠㅠㅠㅠ
식인멸치님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심박수 올라가고 짜증이 솟구칠때 금액 올리면 댕이더라구요. 조급하지만 금액을 낮춰가면서 해야 그나마 좀 살던데요.. ㅜ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히히 눈뒤집혔는데그게되나욧
멤버쉽님의 댓글
멤버쉽 작성일
재입이 제일문제죠 ㅡㅡ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이놈의 재입 ㅡㅡ
순하리님의 댓글
순하리 작성일
ㅠㅠ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초보님의 댓글
왕초보 작성일
막뱃이 ㄷㄷ...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두자리늘렸는데 기가막히게..
bacara님의 댓글
bacara 작성일
아이고......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힝 너무아파요 ㅠㅠㅠ
인생뭐있나님의 댓글
인생뭐있나 작성일
에고 배팅내역이 연패가 ㅠㅠㅠㅠ 힘내세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너무하죠...?
슬롯만해님의 댓글
슬롯만해 작성일
저도 재입에 자주 당하는 사람이라 ㅠㅠ 그마음 이해합니다..알면서도 입금계좌에 돈을 쏘고있는 내모습..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이거참으면 부처요부처 ㅋㅋ
청라대장님의 댓글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ㅆㅇㅈ 합니다.
저도 한때 재입하면 계속 오링날꺼 알면서도
입금하고 결국 또 오링나고 후회하죠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남의일같지않네요 ㅠㅠ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노름쟁이.....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에구
예전 저를 보는듯 합니다.
보통 처음 오링나면 사람 심리상 복구해야겠다는 생각에
알면서도 재입을 하죠
우선 1차적으로 멘탈이 깨진상태에
초초하고 불안한 심리때문에 집중도 못하고
강승 구간에 자신있게 배팅도 못하게 되죠
결국 먹죽먹죽하다 오링나구 후회하는..
힘내세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여유가있어야 잘되더라구요 ㅠ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허억...ㅠㅠ힘내세여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기운내봐야죠..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에고 넘 아쉽습니다 ㅠㅠ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돈잃으면 항상아쉽...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에구. 천천히 꼭 복구 성공하시길.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꼭 복구할겁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아;;;; 오늘 손실이 너무 크시네..
조급한 마음이 더 큰 손실의 불씨를 만듭니다.
조금해 하지 마시고 천천히 야금야금 가져오시길..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야금야금챙겨와야죠...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아쉽습니다
복구성공하세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꼭 그럴게요~~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아이구 아프네요 ㅠ.ㅠ 재입은 역시 화근덩어리입니다 힘내세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재입 이 나쁜....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에고 ㅜㅜ 아쉬운데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아파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아쉽네요ㄷㄷ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아우 내돈... ㅠㅠ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재입은 신중해야 합니다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그게안되네여 ㅠㅠㅠㅠ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재입은 참... 저도 매번 저럽니다 ㅠ.ㅠ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진짜하면안되는데 왜 ㅠㅠ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깊어지내요.. 복구하시길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손털었습니다 ㅋㅋ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힘내야져.. 하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힘내세요~! 복구 기원합니다!!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복구하고파.......
없네요님의 댓글
없네요 작성일
힘내세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힘요힘!!!!!!!
그릿님의 댓글
그릿 작성일
너무 깊어지셨습니다 ..
나당딩님의 댓글
나당딩 작성일
힘내세요
피복아크용접님의 댓글
피복아크용접 작성일
힘내세요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에고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이건 너무깊은데요 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