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대놓고 조작을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밬카라
댓글 50건
조회 148회
작성일 23-02-13 06:15
본문
이건 진짜 기가차서 말도 안나오네요 ㅋㅋㅋ 끝낼수 있는걸 안끝내고 오버내네요
1세트도 마찬가지로 그러더니 그냥 대놓고 오버정해놓고 하는게임이네 승부조작급이네 무슨
진짜 두폴가서 맨날 꼴길래 롤 한폴만 가봤더니 말같지도 않는 게임을 하고있네 진짜,, 아.
20분에 5킬내놓고 장난치네요 진짜,,아..너무스트레스받네 이건아닌데 인간적으로
끝낼수 있는걸 안끝내고 장난질하다가 오버를 내네 살다살다 이런 조작은 또 처음보네,,진짜.. 아
실베팅만 하면 이꼴 나네진짜..
댓글목록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이게 중국롤인가요...?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유럽롤인데 플레이오프에서 1:0으로 지고있는팀이 이딴 장난질을 하네요 진심 쓰레기들 태어날려면 20초넘게 남고
지들 바론먹고 상대 1명이라 그냥 밀면 끝나는데 저걸 장난질을 하네 아,,
미노님님의 댓글
미노님 작성일
힘내요 ㅜㅜ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 이건 진짜 어이가없네요 눈 앞에서 말같지도 않을걸 지켜보니까요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롤같은 이스포츠가 오히려 조작 엄청 많을거 같은 느낌 듭니다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이건 좀 심하네요, 그냥 밀면 무조건 끝나는걸 1세트도 그렇게하더니 2세트도 똑같이해서 오버를 내네요 그냥
오버 내라고 정하고 게임하는 수준인데 이거는,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유럽 애들 수준이 그냥 마인드가 ㅋㅋㅋㅋㅋㅋ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니 이건 인간적으로 너무 심하네요,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 돈 주고 스트레스 사시지말고 거르시죠
말씀대로 조작하는 판이면 너무 별로네요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이렇게 대놓고 1세트 2세트 연속 조작할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옵충인데 언더 한번가보니까 이렇게 죽이네..
정육점사장님의 댓글
정육점사장 작성일
방금 거셨던 경기인건가요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예 방금 실시간이요 어이가없네요 그냥,
니거님의 댓글
니거 작성일
뭐 안 밀고 넥서스 앞에서 강강술래라도 했나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바론먹은 상태에서 3명바론버프 있고, 바텀 뚫려있고 잭스는 귀환 타야해서 시간도 있고 상대 부활타임 최저가 22초인 상황인데
저기서 장난질하다가 억제기밀고 뺴고 결국 5킬 추가해서 오버내고 끝내네요 진짜 어처구니가 없네요 이건.
아 진짜 말도안되는걸로 몇번을 잃는지 모르겠네요 저번주부터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ㅜ.ㅜ 다 어렵네요
화이팅입니다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이건 진짜 다시봐도 주작같네요,,ㅋㅋ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아이고 ㅠㅠ 힘내세요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맙습니다
내츄랄주세요님의 댓글
내츄랄주세요 작성일
아이고 .. 진짜이런거보면너무열받습니다 ㅠㅠ
분명자기네들도알텐데 ... 힘내세요 ㅠㅠ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진짜 쓰레기같네요 이건 대놓고 장난질하는거라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전 이래서 롤패스....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에휴,,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하셔도 승패만하세요 언오버는 진짜 게임이다보니 별의별상황이 다나와서...
최소한 승패는 목숨걸고 서로하니까 ㅎㅎ;;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쓰레기들 그냥 벌받았으면 좋겠네요 그냥 1세트 2세트 연속으로 장난질하네요,
유럽롤 어제 오늘 전부다 대놓고 승패 언옵정해놓고하네요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너무하네요..롤
요새 너무 안되시는데 ㅠㅠ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그냥 사대가 드럽게 안맞는듯 싶습니다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요 ,,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힘내십시요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맙습니다 유러파님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휴...ㅠㅠ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휴,,ㅠㅠ
멤버쉽님의 댓글
멤버쉽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맙습니다..쩝 ㅠㅠ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게임이라그런가 ㅜㅜ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주작이 너무 심합니다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흐이 ㅜㅜ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ㅠㅠㅠㅠ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음..^^ 뭐가뭔지는 잘몰라도 힘내시길..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그냥 ,, 말이 안되는 상황이 나오네요 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롤도 조작이 심한가보네요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네 많이 심하네요 이건 진짜 아닌데,,ㅋㅋ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아쉽네요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조작에 당했습니다
그릿님의 댓글
그릿 작성일
하 진짜 화나는 상황이네요 ..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롤 아시면 진짜 얼마나 열받는 지 아실듯요 ㅠ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힘내세요 ㅜ밬카라님!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맙습니다.ㅠ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게임이 스타때부터 의심가는 경기가 많았죠
힘내십쇼 ㅠ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마워요 ,,ㅠㅠ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기운내세요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감사합니다..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