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키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굿샤샤
댓글 32건
조회 112회
작성일 23-02-13 05:48
본문
죽을때 너무 죽는데
재입안하는 꿀팁있을까요 ㅠㅠ
댓글목록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내역이 롤러코스터시네요 ㅠ 힘드시겠습니다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그런 꿀팁이 있다면 벌써 널리 퍼졌을거같아요 마틴처럼...ㅠㅠ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들쭉날쭉하신게 잘 다듬어지시길
미노님님의 댓글
미노님 작성일
꼭 이길거에요 !
휴게실님의 댓글
휴게실 작성일
건승하세요
gmldi3666님의 댓글
gmldi3666 작성일
제입안하는 방법은 널리알려야해요...꼭 수익나시길!
무순님의 댓글
무순 작성일
재입은 결국 멘탈의 문제같아요...
스크류바킥님의 댓글
스크류바킥 작성일
일단 로스컷 안 정하셨으면 정해두시고 무조건 지키시는걸로...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허걱 어제 무슨일이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ㅎㅎ 재입은 하다보면 습관성이 생기더라고요
재입했는데 몇 번 먹으면 그때부터...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어제 많이 ..잃으셨네요.ㅜ
얀은 오천정도 롤링하면 롤피 어느정도받나요..ㅜ
암튼 이번주에 차분히 하셔서 다 찾아오세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기원합니다 화이팅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이체한도제안 걸어야죠ㅜ
습습후후님의 댓글
습습후후 작성일
어제 손해가 컸네요..지금처럼 조금씩이라도 수익보는게 맞는거같아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화이팅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패배를 인정하기가 참 어렵죠.
힘내시고 복구까지 차근차근 하셔요.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ㅠㅠ 저도 재입으로 시드마를때까지 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멤버쉽님의 댓글
멤버쉽 작성일
어렵죠 ㅡㅡ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복구기원합니다ㅜ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복구 꼭 해여 ㅠㅠㅠㅠ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천천히 복구해봐요 ㅜㅜ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재입 안하는 꿀팁은 없습니다
본인이 느끼셔야 할듯.. 사실 고치기 제일 힘든 부분이기도하죠;;;
이번주도 화이팅하세요~
그릿님의 댓글
그릿 작성일
파이팅입니다!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건승기원 합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연승해서 복구 기원합니다.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건승하세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오늘은 승리 하셨군요 ㅅㅅ 몇일만 빠짝 화이팅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건승여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자제하는수밖에요 ㅠㅠ.
장마스터님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힘내세요 ㅜ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