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후기6 치킨돌발 10입 14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마스터
댓글 39건
조회 112회
작성일 23-02-12 19:07
본문
문의를 했다. 마음이 너무 허전하고 외롭다보니
먹는게 많이 생각이 난다. 알지 않는가? 한번 먹기시작하면
계속 먹을수밖에 없다는거.
앞으로 정상적으로 이용부탁한다며 치킨은 준다고 했다
치킨한마리에 입꼬리가 올라가다니 참 웃기다
댓글목록
오리오리박사님의 댓글
오리오리박사 작성일
14환 축하드립니다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기분 좋습니다
감싸지마님의 댓글
감싸지마 작성일
에이 그래도 치킨 못참죠^^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미치게 먹고싶은 날이 있어요
비트박스천재님의 댓글
비트박스천재 작성일
이런 짤들은 어디서 들고오시는지ㅎ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생계형 도박인으로 전환하면서 이런짤들이 귀해졌습니다. 다 돈이니까요
멤버쉽님의 댓글
멤버쉽 작성일
아우 엉덩이 ㅜㅜ 넘좋아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저도 엉덩이 매니아네요. 엉덩이가 넘 좋네요
국수시집살이님의 댓글
국수시집살이 작성일
환 축하드립니다 ㅎㅎ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고마워요 국수님 ^^
마핸매냐님의 댓글
마핸매냐 작성일
짤감사합니다..ㅎㅎ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기분좋으시다니 저도 좋네요. 더 많이 신경쓸게요
지돌님의 댓글
지돌 작성일
ㅋㅋㅋㅋ축하드려요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치킨 맛나게드세요~~~~
빗줄기님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축하드립니당...
딜러 와꾸가 장난아닌데요...ㄷ ㄷ ㄷ ㄷ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암바사네요 ㅎㅎ
저도 치킨 갔다가 8득이 하고 나왔습니다.
근데 요기 참 그지같아요 ㅋㅋ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악성유저 풀어준다고 하네요 ㅎ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치킨 부럽네요 ㅊㅊ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도박하면 잘먹고 잘자는게 우선이죠
치킨 맛나게 드세요
수익도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맞아요. 목적이 아닌 행복을 위한 수단으로 도박해야죠.
더 힘내볼게요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수익 나이스요 ㅎㅎ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축하드려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돌발까지 달달~!~!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수익나이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여기 무슨 핑계로 제재 걸었어요? 이놈들 출첵 하도 이랬다저랬다해서 진짜 이번 만근만하고 버릴라카는데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제가 복귀 20프로를 신청하니까 다른곳에서 양방확정되었다면서 안준다고하고 모든 이벤트도 참여못하고 페이백도 없다고ㅜ 그래서 안쓰고 있었는데 치킨준다고 와서 한번문의 해보니 또 된다네요. 진짜 웃겨요. 그리고 출석이벤트가 좋아도 요즘은 겁나서 못하겠네요. 중간에 끊기는 경우가 많아서. 갑자기 끊어버립니다. 아휴 ㅜㅜ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참나 여기도 그쪽 계열처럼 수익내면 양빵으로 다 몰고 물갈이 하겠네요.저도 예전에 룰렛만하는데 양방으로 한군데 모든 이벤트 참여 제재 먹었거든요 ㅎ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그냥 컨디션 좋을때만하고 너무피곤하면 안하려고합니다. 출석도 잘 찍다가 제제받으면 석죽더라구요. 그냥 깔끔하게 K카계열이 좋네요. 맘도 편하고. 요즘 제휴들 혜택 오래 못가더라구요. 그냥 받을수있을때 받고 그렇게 하려고합니다. 출석은 깔끔히 지웠네요. 잘자요 ^^ 고맙구여 ㅎㅎ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건승하세요
치킨 맛나게드세요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말많은사이트네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다ㅎㅎ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축하합니다 건승하세요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거생해쏘요!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축하합니다 치킨 나이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그래도 치킨은 좋죠 ㅎㅎ
피복아크용접님의 댓글
피복아크용접 작성일
치킨 맛있계ㅒㅆ다
초로롱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