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2 아리아.. 쿠폰 및 실입금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빗줄기
조회 162회
댓글 37건
본문
몇 만원 출금 해줘도 어차피 마이너스.. 일단 9만냥 출금.....
실입금 2번: 혹시나 해서 소액으로 실입금 해봄....
어제도 9연속 뒤지기 쳐맞고.. 오늘은 그나마 양호하게 3연속 뒤지기 쳐맞고 첫입금 오링 시켜줌...
소액 재입 한번 더 해봄... 몇 판 이겨봐야 의미 없는게... 어차피 첫 입금할떄 빨아가는 조합이니.. 몇 판 이긴들 의미없고,
이긴 횟수 몇배 이상으로 죽죽죽만 메이드 시키니.....
여튼 다시 4연속 죽이기 조합으로 사망...
왜 그런진 모르겠는데, 온라인은 1번 죽기 시작하면, 쉬다하던 바로하던, 몇날며칠 두고 보고 하던, 뭔 별 짓을 다해봐도,
90프로 이상 몇 판을 연속 뒤지던, 오링 될떄까지 연속 죽임...
그리고 그 연속 죽 와중에 카드 조합 나올 확률이 무슨 그 말도 않되는 확률로 계~속 메이드 시키니 참 뭐라 해야할 지...
그런 카드 조합만 시키는 판에만 배팅하는것도 참 웃김....
댓글목록
올라프영님의 댓글
올라프영
작성일
재방송 계속되면 진짜 짜증나요ㅠㅠ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맞어요 ㅎㅎㅎ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너무 계속 죽을 땐 게임을 바꿔보시는 건 어떨까요??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그렇게도 해봤는데... 온라인에선 않되더라구요...
여기랑 사대가 않맞는게아니라, 온라인이랑 사대가 않맞는 거 같은...
오프라인에선 물론 갔다가 빳따이 되기도 하지만, 출정 횟수 대비, 대승이나, 중승, 경비승 등 그래도 나쁘진 않은데...
오프라인에선 발 경험을 못해본 상황이 매순간마다 나오니... 그 낮은 확률의 카드 조합으로 연속죽 나오는 횟수 라든지 기타등등
너무 심하게 차이나네용...ㅠ
오프라인이 저랑 그나마 맞는건 알곤있지만....ㅠㅠ
비트박스천재님의 댓글
비트박스천재
작성일
공감합니다 죽을땐 오링될때까지 계속죽네요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매순간순간 그러니... 재미있네요...ㅋㅋㅋ
장인님의 댓글
장인
작성일
사대가 안맞으시나ㅠ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사대 않 맞는건 맞지용... 그냥 제가 온라인이랑 사대 자체가 않 맞는거 같아요... ㅠ
마핸매냐님의 댓글
마핸매냐
작성일
게임체인지 하시면서 해보시는것도 괜찮을듯요 ㅠ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그것도 해봤는데... 결과가 말하기 무안하네요...ㅠㅠ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힘내시길ㅜㅜ...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넹.. 시간나면 해외로 가야되는데....ㅠㅠ
멤버쉽님의 댓글
멤버쉽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크게 잃은게 아니라 괜찮아요... 화이팅,,,!!!ㅎㅎㅎ
지돌님의 댓글
지돌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감사합니당~!!!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해외에서도 하시는군요 부럽네요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원래 오프라인 유져였어요..ㅎㅎ
근데 강원랜드는 듣기로는 너무 돗떄기 시장이란 얘기 듣고, 한번도 않가봤고요... ㅋㅋㅋㅋ
여튼 코로나 때 온라인 처음 접해봣구요..
슬슬 따뜻해지고 시간 좀 나면... 면세 찬스도 좀 쓰고, 여행 겸 놀러 나갔다 오려구요...ㅠㅠ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수고하셨어요..수고추.
강랜도 요즘엔 많이 나아져서..덜 도깨비시장 같나봐요 ㅎㅎ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강랜은 한번도 가볼질 못했고, 딱히 떙기질 않더라구요..ㅎㅎ
테이블 게임하려면 예약없음 서서 벳 해야한다고 듣었고, 특히나 입장료 있단 얘기듣고, 웃겼습니다 ㅋㅋㅋㅋ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입장권 있다는 소릴..
한참 강랜다닐때 듣긴 했네요..
처음다닐땐 5천원이였다가..나중에 9천원으로
올릴땐..욕들 엄청하긴했음 ㅋㅋ 그래서 마카오같은데로
많이들 옮기더라구요..비행기표값도 싸고하니 ..ㅜ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싱가폴도 입장료 있어요
내국인한테만 받는거긴 하지만..ㅎㅎㅎ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블랙잭은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흐름에 많이 좌지우지 하는 게임 같네요..
손실 안타깝지만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힘내시길요 ㅠㅠ..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화이팅하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힘내세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사대라는게 어차피 운이겠지만서도 질땐.. 생각이 나더라구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에궁 글에서 빡침이;;; ㅠㅠ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늘 차분히 건승하세요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수고하셨습니다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진짜 꼬일때는 답 없죠 ㅠ.ㅠ
피복아크용접님의 댓글
피복아크용접
작성일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