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2 아리아.. 쿠폰 및 실입금 후기..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온카 후기

02/12 아리아.. 쿠폰 및 실입금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빗줄기 조회 162회 댓글 37건
작성일 23-02-12 18:44

본문

마이크로 게임 : 쿠폰 게임은 연속죽 많이 얻어맞기도 하지만 상대적으로 최근에 출금률은 나쁘진 않음... 그래봐야 실입금 빨린거에 비하면
                    몇 만원 출금 해줘도 어차피 마이너스..  일단 9만냥 출금.....


실입금 2번: 혹시나 해서 소액으로 실입금 해봄....
              어제도 9연속 뒤지기 쳐맞고.. 오늘은 그나마 양호하게 3연속 뒤지기 쳐맞고 첫입금 오링 시켜줌...
              소액 재입 한번 더 해봄... 몇 판 이겨봐야 의미 없는게... 어차피 첫 입금할떄 빨아가는 조합이니.. 몇 판 이긴들 의미없고,
              이긴 횟수 몇배 이상으로 죽죽죽만 메이드 시키니..... 
              여튼 다시 4연속 죽이기 조합으로 사망...


왜 그런진 모르겠는데, 온라인은 1번 죽기 시작하면, 쉬다하던 바로하던, 몇날며칠 두고 보고 하던, 뭔 별 짓을 다해봐도,
90프로 이상 몇 판을 연속 뒤지던, 오링 될떄까지 연속 죽임...
그리고 그 연속 죽 와중에 카드 조합 나올 확률이 무슨 그 말도 않되는 확률로 계~속 메이드 시키니 참 뭐라 해야할 지...
그런 카드 조합만 시키는 판에만 배팅하는것도 참 웃김....
댓글 개수 : 37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올라프영님의 댓글

올라프영
작성일

재방송 계속되면 진짜 짜증나요ㅠㅠ

profile_image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맞어요 ㅎㅎㅎ

profile_image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너무 계속 죽을 땐 게임을 바꿔보시는 건 어떨까요??

profile_image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그렇게도 해봤는데... 온라인에선 않되더라구요...
여기랑 사대가 않맞는게아니라, 온라인이랑 사대가 않맞는 거 같은...

오프라인에선 물론 갔다가 빳따이 되기도 하지만, 출정 횟수 대비,  대승이나, 중승, 경비승 등 그래도 나쁘진 않은데...

오프라인에선 발 경험을 못해본 상황이 매순간마다 나오니...  그 낮은 확률의 카드 조합으로 연속죽 나오는 횟수 라든지 기타등등
너무 심하게 차이나네용...ㅠ 

오프라인이 저랑 그나마 맞는건 알곤있지만....ㅠㅠ

profile_image

비트박스천재님의 댓글

비트박스천재
작성일

공감합니다 죽을땐 오링될때까지 계속죽네요

profile_image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매순간순간 그러니... 재미있네요...ㅋㅋㅋ

profile_image

장인님의 댓글

장인
작성일

사대가 안맞으시나ㅠ

profile_image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사대 않 맞는건 맞지용... 그냥 제가 온라인이랑 사대 자체가 않 맞는거 같아요... ㅠ

profile_image

마핸매냐님의 댓글

마핸매냐
작성일

게임체인지 하시면서 해보시는것도 괜찮을듯요 ㅠ

profile_image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그것도 해봤는데... 결과가 말하기 무안하네요...ㅠㅠ

profile_image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힘내시길ㅜㅜ...

profile_image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넹.. 시간나면 해외로 가야되는데....ㅠㅠ

profile_image

멤버쉽님의 댓글

멤버쉽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profile_image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크게 잃은게 아니라 괜찮아요... 화이팅,,,!!!ㅎㅎㅎ

profile_image

지돌님의 댓글

지돌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profile_image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감사합니당~!!!

profile_image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해외에서도 하시는군요  부럽네요

profile_image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원래 오프라인 유져였어요..ㅎㅎ
근데 강원랜드는 듣기로는 너무 돗떄기 시장이란 얘기 듣고, 한번도 않가봤고요... ㅋㅋㅋㅋ

여튼 코로나 때 온라인 처음 접해봣구요..
슬슬 따뜻해지고 시간 좀 나면... 면세 찬스도 좀 쓰고, 여행 겸 놀러 나갔다 오려구요...ㅠㅠ

profile_image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수고하셨어요..수고추.
강랜도 요즘엔 많이 나아져서..덜 도깨비시장 같나봐요 ㅎㅎ

profile_image

빗줄기님의 댓글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강랜은 한번도 가볼질 못했고, 딱히 떙기질 않더라구요..ㅎㅎ
테이블 게임하려면 예약없음 서서 벳 해야한다고 듣었고, 특히나 입장료 있단 얘기듣고, 웃겼습니다 ㅋㅋㅋㅋ

profile_image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입장권 있다는 소릴..
한참 강랜다닐때 듣긴 했네요..
처음다닐땐 5천원이였다가..나중에 9천원으로
올릴땐..욕들 엄청하긴했음 ㅋㅋ 그래서 마카오같은데로
많이들 옮기더라구요..비행기표값도 싸고하니 ..ㅜ

profile_image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싱가폴도 입장료 있어요
내국인한테만 받는거긴 하지만..ㅎㅎㅎ

profile_image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블랙잭은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흐름에 많이 좌지우지 하는 게임 같네요..
손실 안타깝지만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profile_image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힘내시길요 ㅠㅠ..

profile_image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profile_image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화이팅하요

profile_image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힘내세요

profile_image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사대라는게 어차피 운이겠지만서도 질땐.. 생각이 나더라구요

profile_image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에궁 글에서 빡침이;;; ㅠㅠ

profile_image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늘 차분히 건승하세요

profile_image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profile_image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profile_image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profile_image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수고하셨습니다

profile_image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profile_image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진짜 꼬일때는 답 없죠 ㅠ.ㅠ

profile_image

피복아크용접님의 댓글

피복아크용접
작성일

화이팅!!

CEO : Lawrence Evans
Corporate name : NPMC Co., Ltd.
Address : Invest Center, 209 Gonghe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