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후기3 소xx나무 25입 33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마스터
댓글 38건
조회 95회
작성일 23-02-12 12:27
본문
최근 급격하게 혜택이 나빠져서
그냥 마음을 비우고 이용하기로 하고
보너스를 받는 롤링회원에서
롤링 50프로만 받아도 출금이 가능한
콤프회원으로 변경했네요.
롤링 50프로 돌리는동안 수익이면 출금하고
후기쿠폰도 포기하는식으로 가려고합니다.
후기쿠폰을 받으려고 롤링 100프로를 채울필요는없으며
출석체크를 하기위해 롤링 300프로를 채울필요는 없으니까요
차후 콤프지급은 다시 재진행할지도 모른다고 했는데
좋은쪽으로 개편되길 바래봅니다.
댓글목록
왕초보님의 댓글
왕초보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좋은하루되세요 ^^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전 이제 요기 후기쿱도 안줘요 ㅎㅎ
돈 안 잃어주믄 혜택이 하나하나 없어짐.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혜택이 아무리 좋은곳도 오래는 못가는거 같습니다. 언제 끊길지가 알수가 없네요 ㅜㅜ
고라니님의 댓글
고라니 작성일
어디길래 ㄷㄷ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나름 유명한데.. 지금은 너무 안좋아져서 ㅜㅜ
아기잉직님의 댓글
아기잉직 작성일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힘내봐요 ^^
멤버쉽님의 댓글
멤버쉽 작성일
축하합니다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오늘 하루 힘내세요 ^^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수익좋습니다ㅅㅅ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최대한 욕심 줄일려고 노력합니다 당분간은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화이팅해요 같이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기분 좋은 휴일 되십시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여기 이번달부터 이벤트 너무 안좋아졌음 ㅠ
실적땜시 어쩔수없이 쓰고는 있네요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저도 실적때문에 어쩔수없이 하긴하지만, 여기서 크게하는일은 없을거 같아요.
혜택이 있는곳이 없네요 이젠. 결국 k나 그 계열에서 승부볼거 같아요 ㅜ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게임 운영은 참 잘하시는듯 합니다
마감까지 화이팅입니다!!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칭찬들으니 오후게임도 힘이날거 같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당!!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감사드려요 ^^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8만원득도 훌륭하죠 ^^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맞아요 8만원도 소중한 돈이죠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추카합니다 연승하세요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네 열심히 할게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좀 안 좋은 변화가 있었나보네요. 다시 좋은 쪽으로 바뀌길요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감사합니다 ^^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건승하세요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감사합니다 ^^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감사합니다 ^^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이득보셔서 다행입니다!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감사합니다 ^^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ㅊㅋ함니당ㅎ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건승하세요
나당딩님의 댓글
나당딩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장마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장마스터 작성일
고마워요 ㅎ
초로롱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