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배팅이 터지고 분노벳2번시전 그 휴유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유가
댓글 52건
조회 201회
작성일 23-02-12 08:41
본문
두번다 실패 ㅠㅠ.
나 자신을 돌아봅니다. 아직 다시 시작할 충분한 시드가 있다.
마음을 다잡습니다.
2월7일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시작
어제 로스금액의 반정도를 복구했으나, 마음속에 분노벳만 하지 않았으면 플러스인데.. 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2월8일 초장부터 게임이 잘 풀리지 않고 마음이 불안하여 시스템 배팅이 터지기 전 마이너스인데 게임을 접습니다.
2월9일 순조롭게 목표금액을 채우고 마무리합니다.
2월10일 또다시 시스템배팅이 터졌습니다. ㅠㅠ 분노벳을 하지 않은것이 다행입니다. ㅋ
2월11일 순조롭게 목표금액을 채우고 마무리 했습니다.
2월12일 - 2월6일 게임시작전 총시드로 복귀했습니다.
분노벳시전결과 6일동안 고생했네요. ㅋ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조심조심 한걸음씩 전진해 볼렵니다.
댓글목록
강랜하숙집님의 댓글
강랜하숙집 작성일
경험이 생기고 더 배팅법이 좋아지고 있다면 이득입니다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영혼배팅님의 댓글
영혼배팅 작성일
앞으로 절제 하면서 이득 봅시다 ㅎㅎ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네 노력하겠습니다. 절제!! ㅎㅎ
방구석님의 댓글
방구석 작성일
응원합니다 화이팅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응원감사합니다. 방구석님도 화이팅~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마음을 다 잡는것도 중요한데
시스템 배팅이 넘 자주 터진다면
배팅법을 다시 한번 고민해보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애정어린 댓글 감사드립니다.
배팅법에 대한 고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꾸벅~
멤버쉽님의 댓글
멤버쉽 작성일
응원합니다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저도 멤버쉽님을 응원할께요
봄날은없다님의 댓글
봄날은없다 작성일
건승 기원합니다~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2월초 좋았는데 한번 시스템 터지고 나니 움츠러드네요
지금은 시드는 다 돌아왔고, 움츠러든 마음 다스리는중이네요 ㅎ
쉬리님의 댓글
쉬리 작성일
분노뱃은 금지...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분노벳 노노~ 합니다. 6일 고생했습니다. ㅋ
카라멜님의 댓글
카라멜 작성일
오늘 하루 화이팅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네 현재까지는 화이팅 잘 되고 있습니다. 나머지 시간도 화이팅
카라멜님도 화이팅~입니다.
루루크크님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그래도 + 같네요 다행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네 그나마 + 로 돌아와서 다행이네요 휴~
보여다오님의 댓글
보여다오 작성일
대승 하시길 기원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전 마틴유저라 대승보다는 실패없이 한걸음 한걸음이 중요합니다
기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건승하세요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넵~!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결론이 나왔네요.
시스템이 터져도 재입하지 않으면 충분히 복구가능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다시 처음부터 한걸음씩 나아가는 것이 재미없고 힘든 작업이지만 가능하다는 걸 다시한번 경험하네요 휴~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눌 건승하셔요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늘~ 건승 하겠습니닷!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분노벳이 제일 안좋은듯 ㅜㅜ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영양가 없는 벳이지요.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복구 다행입니당...!!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한걸음씩 전진하여 복구하는게 여간 힘든일이 아니네요 !!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건승하세요~!!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네네넵~
웨이크업님의 댓글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신유가님 같이 화이팅해보죠!!
ezallin님의 댓글
ezallin 작성일
고생많으셨습니다 0.4см씩...!^_^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다음편에 연재되는 내용 총시드를 통한 1벳 금액 계산법으로
현재 거북이는 근육이 튼실?해져 한걸음에 2cm씩 걷는중입니다.
시작시드대비 현재 17배정도 되는듯 합니다. ^^
빨리 시작시드 대비 20배 만든 후 자랑질?! 한번 해야 하는데..
조금하지 않고 느리게 느리게 목표를 항해 가는중입니다.
제 연재 구독자 ezallin님 댓글 감사합니다. ^^*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수익나이스~~!!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다람쥐님도 나이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복구 다행입니다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감사합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서두르지 마시고 원칙 잘 지키시며 복구가시길 홧팅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네. 그게 제가 살길인것 같습니다. 원칙을 지키며 한걸음씩 전진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사부님의 가르침을 받으셨는데 이러시면 안되죠
분노벳이라니요......
다시 초심으로 돌아갑시다!!
신유가님의 댓글의 댓글
신유가 작성일
그러게요. 가르침은 가르침일뿐 아직 제꺼가 된것 아닌것 같습니다. --;
6일동안 고생했으니 한동안은 잊지않고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전진하겠습니다.
채찍과 당근~ 감사합니다. ㅎㅎㅎ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기원합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초심 잘 잡으셔서 건승하세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늘 건승하세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건승하세요 ㅎ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건승여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응원하겠습니다~!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건승하세엽!!
나당딩님의 댓글
나당딩 작성일
건승하십쇼
롯데샌드님의 댓글
롯데샌드 작성일
건승하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