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픽 적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ezallin
댓글 42건
조회 93회
작성일 23-02-12 02:09
본문
지금 프리그2 갱강vs발랭시안 경기 플핸 보고 있는데 짝이 없네요...ㅠㅠ
어나더님 글 보구.. 저도 강아지 좋아해서 올려봐여.
제 강아지 귀엽쥬~~?
현지에서는 한국과는 다르게 예방접종 전에 데려올 수 있어서,
생후 2주때부터 델고 왔구여..
지금 6개월 됐네요.
종은 토이 테리어이고 소형견이지만 악마견입니다 ㅋㅋ
근데 저는 강아지가 주인 넘어서는 꼴을 못봐서 ..
사료랑 간식, 사랑은 부족함없이 주지만,
엄하게 교육 중입니다 ㅎㅎㅎ
댓글목록
귀수님의 댓글
귀수 작성일
못간게 아쉽습니다ㅠㅠㅠ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ㅠㅠㅠ 운이 좋았네요
취두부님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저 강아지 종이 토이 테리어라는거였군요 ㅎ 많이 봤는데 처음 알았네요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ㅎㅎ 저두 현지에서 이 종을 처음 알았네요.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개 키우는 분들 엄청 많나봐요 ㅋㅋ
저는 여건이 안되서 못 키우는데 키우시는 분들 대단하시고 부럽습니다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혼자 지내다보니 출장도 많고 해서 고민만 하다가 , 업무가 바뀌면서 키우기로 결심했네요!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감사합니다 엄청 작고 귀여워요!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이 많군요 저도 개들 키웁니다 ㅎ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오 ㅎㅎㅎ 무슨 종 키우세요~?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애기 너무 귀엽네요~ㅎ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감사합니다~~ㅎㅎ
바신님의 댓글
바신 작성일
나이수~~~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나이스 ㅎㅎ 감사합니다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ㅎㅎ뭔가 색감이 무섭게 생긴게 악마느낌 나긴 하네요
생후2주 때 데려온거면 잘 따르지 않나요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잘 따르지만, 만지는 걸 안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
딜러딜도님의 댓글
딜러딜도 작성일
축하드려요!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감사합니다!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강쥐 겁나귀엽네여 ㅋㅋ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ㅎㅎ감사합니다
쏴쏴쏴니님의 댓글
쏴쏴쏴니 작성일
적중나이스하네여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운이 좋았습니다..^^
스옹님의 댓글
스옹 작성일
적중축하드리옵니다ㅋㅋ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감사합니다 스옹님
리퍼리님의 댓글
리퍼리 작성일
적중 축하드려요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감사합니다!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축하합니다 강쥐 너무 귀엽네요 ㅎㅎ !!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웨이크업님의 댓글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ezallin님 좋은 주말 보내세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나이스 축하합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와.. 스포츠 후기보고 댓글쓰려다가
강아지보고 뭐라고 쓰려고 했는지 까먹었어요 ㅎㅎㅎ
너무 귀엽습니다 키울맛 나겠네요 ㅎㅎㅎ
때로는 엄하게 훈육도 필요하죠
강아지와 좋은 주말 되세요~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나이스적중이내요 ㅎㅎ
멤버쉽님의 댓글
멤버쉽 작성일
나이스 ㅅㅅ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적중 나이스 ㅅㅅㅅ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다ㅎㅎ 나이스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적중나이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적중 나이스 ㅅㅅ
강아지도 잘 생겼? 아니 이쁘네? 요 ㅎㅎ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축하드려요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강아지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축하드립니다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ㅊㅋㅊㅋ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