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생일포인트 후기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부소
댓글 38건
조회 144회
작성일 23-02-12 02:08
본문
단폴 이마저도 여지없이 나가리네요ㅠㅠ 쉽지 않네요
댓글목록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미적 너무 아숩... 힘내십쇼
피부소님의 댓글의 댓글
피부소 작성일
ㅠㅠ감사합니다
취두부님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생일포인트 없냐는 식으로 문의해보니까 준건가요?ㅎ
피부소님의 댓글의 댓글
피부소 작성일
생일인데 한 푼도 없어서 고객센터 문의하니까 인증 후에 지급해주셨어요 아마 관리자님 재량이신 거 같아요 ㅠ ㅠ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다음엔 꼭 건승하시길~ㅠ
와중에 모르고 비추천을 눌러버렸어요 죄송해요..
피부소님의 댓글의 댓글
피부소 작성일
ㅠㅠ추천도 한 번 눌러주셔요
주로두이님의 댓글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제가 전에 해봤는데 비추천 한 번 누르면 취소가 안되고 추천도 안 눌리더라고요 ㅎㅎㅠㅠ
귀수님의 댓글
귀수 작성일
생일포 아쉽네요ㅠ
피부소님의 댓글의 댓글
피부소 작성일
이거라도 되주지 ㅠ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 에구..
피부소님의 댓글의 댓글
피부소 작성일
단폴도 안 맞네요..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단폴은 좀 맞아주지 ㅠㅠ
피부소님의 댓글의 댓글
피부소 작성일
그니까요 욕심도 안 부렸는디
바신님의 댓글
바신 작성일
생일 뽀너스는 붙어주지ㅠ
피부소님의 댓글의 댓글
피부소 작성일
여지없드라구요ㅠ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ㅎㅎ그래도 생일 축하드립니다 생일인데 안 주는건 조금 슬프군요...
딜러딜도님의 댓글
딜러딜도 작성일
아쉽습니다,....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아쉽네요 ㅠㅠ..
쏴쏴쏴니님의 댓글
쏴쏴쏴니 작성일
까비요
스옹님의 댓글
스옹 작성일
그래도 챙겨주네용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뽀찌는 출해야 제맛인데
본게임에선 꼭 많이 출하시길 화이팅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생일에 문의해바야겟네여
리퍼리님의 댓글
리퍼리 작성일
저도 곧생일인데 주려나ㅎㅎ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힘내세요~!! ㅜ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아쉽네요 화이팅이요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아쉽네요 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너무 아쉬운데요
멤버쉽님의 댓글
멤버쉽 작성일
아쉽네요 ㅜㅜ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아이고 아깝네요 ㅜㅜ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아쉽습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화이팅ㅜㅜ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아쉽네요 힘 내세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힘내세요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힘내세요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ㄲㅂ요 ㅠㅠㅠㅠ
나당딩님의 댓글
나당딩 작성일
까비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뱃위즈가 생일쿠폰도 줬었군요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