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락가는길..(feat 벳위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락감지
댓글 30건
조회 191회
작성일 23-02-10 23:41
본문
이게 나락 가는 길인가 봅니다..
그전까지 승률 60은 됐어서 땄었는데
어제오늘 승률 30도 안나오네요..
지금까지 봐왔던 그림 저는 똑같이 보고 가는데
뱅이든 플이든 내가 가면 다 반대로 가고
여기서 300을 넣어도 다 플거라는 확신이 드네요..
어떻게 해도 못딸거 같은 느낌..
자신감 바닥..
이거 어찌해야 합니까..
댓글목록
스트레이트님의 댓글
스트레이트 작성일
아이고야 ㄷㄷ...힘내시기바랍니다
감흥없다님의 댓글
감흥없다 작성일
어찌잘되셨음정말좋겟어요ㅠㅠ
정육점사장님의 댓글
정육점사장 작성일
자게에 올려버리셨군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kkwi2241님의 댓글
kkwi2241 작성일
멘탈을 먼저 잡으셔야할거같네요..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맙소사.. 다시 살아나시길 ....
코카콜라님의 댓글
코카콜라 작성일
복구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ㅠㅠ
떠돌이인생님의 댓글
떠돌이인생 작성일
ㅠㅠㅠㅠㅠㅠㅠ어찌이리;;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아이고 고생하셨습니다~ㅠ
한국인님의 댓글
한국인 작성일
화이팅 ㅜㅜ
모리아님의 댓글
모리아 작성일
복구 힘내세요!!!
siuuu1님의 댓글
siuuu1 작성일
아이고ㅜㅜ 담에 복수 갑시다 !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일단 쉬시면서 전략 한 번 짜봅시다...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나락에서 얼른 벗어나실수 있기를 ㅠㅠㅠㅠ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나락으로 가지마세요!!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조금씩 승률 다시 올라가실겁니다 천천히 가세요...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이런 ㅠㅠㅠㅠ 너무안되시는데 한템포쉬셧다가 조금씩 복구하세요.
붉은하늘님의 댓글
붉은하늘 작성일
잠시 쉬면서 재정비하세요. 다시 승률 올릴수 있습니다.
TieDieshki님의 댓글
TieDieshki 작성일
쉬었다 하심이~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힘내세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아... 손실이 너무 깊네요...
복구가 간절하시겠지만 금액 좀 낮추시고
조금씩 야금야금 가져옵시다!!
화이팅입니다!!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손실이 너무 크네요 마음이 아픕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너무크네요ㅜㅜ화이팅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아프네요
복구성공하세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힘내세요 화이팅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요 ㅜㅜ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힘내세요...ㅠㅠ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힘내세요~!! ㅜㅜ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그럴땐 참... 그래도 시간이 약 같아요. 아니면 소액 입금, 득 출 몇번 해서 리프레시도 좋구용
롯데샌드님의 댓글
롯데샌드 작성일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