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일차 생바) 이른 수익 정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럭키입니다
댓글 30건
조회 184회
작성일 23-02-10 12:08
본문
2차전 100출 120환 20득
토탈 52득이.ㅅㅅ
어제 오늘.
시드 높여 출해서 쉽고 맛나게 먹긴 했네요.
20출로 하루 네번 발광할때보다 훨 쉬움;;;
그만큼 리스크도 있는거지만....
어째해야할지는 좀 더 고민이 필요할거같네요.
원래는 이렇게 커지면 안되는게 정석이긴 한데..
댓글목록
카카카오님의 댓글
카카카오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ㅎ
럭키입니다님의 댓글의 댓글
럭키입니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게속 승리하시는듯하군요...........부럽습니다...저도매일 수익내고 싶은대 잘안되더라구요....
생바 꾸준한 수익나시길 응원합니다
럭키입니다님의 댓글의 댓글
럭키입니다 작성일
그저 운이 좋을뿐이죠.... 응원 감사드리고. 깜돌님에게도 행운이 오길 기원하겠습니다!
죠니워커님의 댓글
죠니워커 작성일
부럽네요 축하 드립니다
럭키입니다님의 댓글의 댓글
럭키입니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건승 기원 드립니다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축하합니다
쏴쏴쏴니님의 댓글
쏴쏴쏴니 작성일
수익나이스다
인천불빠따님의 댓글
인천불빠따 작성일
파이팅 수익 ㅅㅅㅅ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수익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백수의삶님의 댓글
백수의삶 작성일
잘드시네요 ㅎ
차두리님의 댓글
차두리 작성일
수익좋네요 !
바라방님의 댓글
바라방 작성일
부럽네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다ㅎㅎ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죄송그자체님의 댓글
죄송그자체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승률이 높으시네요 부럽습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수익 축하드려요.
본인만의 가장 적절한 패턴을 만들어서
그에 맞게 기계처럼 한다면 어려운 게임이지만
승산은 있다고 봅니다. 화이팅!!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다행입니다.천천히 매일같이 이득만 보시길 빌겟습니다.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늘 수익 축하두립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오늘도 수익 좋네요~
그저께 손실 다 복구 하신거 같은데
이제 예전시드로 하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럭키입니다님의 댓글의 댓글
럭키입니다 작성일
오우 ㅎㅎㅎ 정말 저를 잘 관찰하고 계시네여 ㅋㅋㅋ 멘징하고 수익이네요 67+52 >> 95 ... 안그래도 그래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구 있슴다 ㅠ,ㅠ,ㅠ,ㅠ,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저는 온카판에 계시는 거의 모든분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 스토커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
말씀하신거 처럼 시드가 커지면 리스크도 커지니
혹여나 게임이 잘 안풀리려서 손실이 생겼을때 예전보다 큰금액에
감정적으로 흔들리실까 살짝 걱정입니다
생바에는 그게 제일큰 독이니까요..
알아서 현명한 판단 하시겠지요..ㅎㅎㅎ
럭키입니다님의 댓글의 댓글
럭키입니다 작성일
좋은 말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심사숙고 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당~~~ 역시 고렙!!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늘 건승하세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수익 축하 합니다.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축하드려요
전달병님의 댓글
전달병 작성일
축하드려요
TieDieshki님의 댓글
TieDieshki 작성일
치고 빠지는거 좋네요~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황금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