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 첫 입금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테란이다
댓글 43건
조회 103회
작성일 23-02-09 17:21
본문
월급 받으면 이용해야지 했었는데
오늘 조금 수익이 나서
얀카로 첫입금 30% 보너스 받고 시작했습니다
70만 입금해서 90만 스타트인데
얀카는 에볼루션 방이
최소베팅금액이 10만 인 방이 여러방 있는것 같더군요.
베팅이 안먹히면서 뭔가 꼬이기 시작하더니....
또 다른방도 10만 최소베팅이라 무리하게 10만이상 베팅했다가 부러지면서
전체적으로 게임이 꼬여버렸네요..ㅠㅠ
오늘 수익 상당액을 반납했네요
사대가 안맞는것인지ㅠㅠㅠ
댓글목록
gmldi3666님의 댓글
gmldi3666 작성일
손실이 너무크네요... 아...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그러게요 ㅠㅠㅠ
쏴쏴쏴니님의 댓글
쏴쏴쏴니 작성일
안맞는다싶으면 바로 런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최소베팅이 높은 방이 많아서 ㅠㅠ
해커가꿈님의 댓글
해커가꿈 작성일
소액으로 테스트 더 해보시죠... ㅠㅠ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베팅금액 최소 10만인 방이 많네요 은근 ㅠ
미노님님의 댓글
미노님 작성일
밸런스 잇는곳 잇더라구요 ㅜ
최소 천원으로좀 하주지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전체 천원이면 좋을텐데 ㅠ
톱니바퀴님의 댓글
톱니바퀴 작성일
건승 기원합니다 ㄷ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ㅠㅠㅠ 담엔대승기원할게요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저니님 ㅠ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하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곤약인간님의 댓글
곤약인간 작성일
화이팅!!!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내츄랄주세요님의 댓글
내츄랄주세요 작성일
아이고 ㅠㅠ 힘내세요.. 저도얀카 바카라 코리아테이블 처음에 배팅안되서 당황하고 최소 10만인거보고놀라긴했어요ㅠㅠ 분명다시좋은날있으실겁니다 화이팅ㅠㅠ!!!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ㅠㅠ 제 잘못이죠뭐
정신케어님의 댓글
정신케어 작성일
응원합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해요 화이팅입니다
국수시집살이님의 댓글
국수시집살이 작성일
무리하게되면서 꼬이신거같네요ㅜㅜ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그부분이 가장 아쉽네요
라이온킹님의 댓글
라이온킹 작성일
아이고 ㅠㅠ 사대 맞는곳에서 꼭 승리 기원합니다.
응원합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아쉽습니다
복구성공하세요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아.. 마지막까지 잘되시길 바랬는데..
여기서 손실이 좀 있으셨군요;;;;
아직 수익이신듯 하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재입은 위험할수 있습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이제 오늘은 스포츠 게임 보고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에고마이너스가크네요ㅜㅜ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저도 얀 가입햇다가 그런이유로 이용 안하게 되더라구요ㅜㅜ
최소배팅이 다른대하고 틀려요 ㅜㅜ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응원합니다 화이팅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저도 얀 다른건 다 좋은데 최소금이 들쑥날쑥이라 헤갈려서 잘 이용안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힘내세요
전달병님의 댓글
전달병 작성일
건승하세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건승하세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에휴 따셔야 하는데 ..ㅜ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힘내세요 ㅠ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기운내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휴ㅠㅠ 힘내세요..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헉스 너무아쉽네요,, 최소 금액 10만원있는방들 가끔있는곳들 너무 짜증나긴하네요,,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천천히 복구해봐요 ㅜㅜ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하이고... ㅜㅜ 이기셔야하는데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첫입금부터 왜 이렇게 크게 하셨어요ㅠ
테스트로 사대 함 맞춰만 보시지 ㅠ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너무 아쉬워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