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카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쓰리피
조회 90회
댓글 32건
본문
그나저나 참 저는 핑계 안됩니다만
내역이 왜 이런지? 겜하다 내가 입금한 내역보다 현재 잔고가
더 많이 있는데 내역보면 마이너스 왔다 지고있는데도 플러스 왔다
어느장단에 맞출지
점검을 다시 해야할듯 하네요
이제 스샷 찍는데 보니 다시 정상으로
이것도 하나의 샤킹인지 ㅡㅡ;;;
갑자기 뚜껑이 열릴라 합니다 진짜 ;;
아침부터 진짜 하고자 되고자 하는일들이 자꾸 꼬이네요
나한테 작업은 아닐테지만 뭐 있나라는 생각도 합니다.
휴 짜증
댓글목록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쓰리피님 곧 꼬인거 다시 풀리실겁니다 ㅠㅠ
구치소일당님의 댓글
구치소일당
작성일
힘내시길바랍니다..
부전승님의 댓글
부전승
작성일
안풀리시나보네요 힘내세요ㅠㅠ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금방 풀리시길 빕니다~ㅠ
역시는역시군님의 댓글
역시는역시군
작성일
힘내세욤!!!!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금방 잘 건승해나가시길.....
나른한오후님의 댓글
나른한오후
작성일
건승하세요ㅜ
미릿속지우개님의 댓글
미릿속지우개
작성일
좋은날오시길......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흐름 되찾으시길 빕니다 화이팅
쓰리피님의 댓글
쓰리피
작성일
간만에 포바따니 전환거부되고 내용 기다리다기다리다 지쳐
포인트팔고 포바 다잃고 관리자님 진짜 착각했다고
몇시간을 기다리다 아 빡치네 진짜
도박중독님의 댓글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ㄷㄷ 다사다난하셨었군요...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다음 대승 위해 액땜 한 번 제대로한걸겁니다 휴...ㅠㅠ
주마등님의 댓글
주마등
작성일
힘내시길바랍니다 후우 어렵다;;
쓰리피님의 댓글
쓰리피
작성일
속 디벼 집니다 진짜 내가 작업을했나요 악용을했나요
아 진짜 쫌 짜증나네요
쓰리피님의 댓글
쓰리피
작성일
솔직히 전환거부되면 기분이뭐지 ? 무슨상황이지?
난 입금액이 240은 되는데 충전내역 부족이라는 문구뜨면 황당합니다
바로 다시 글적어 확인바랍니다 적고 고객센터 문의 4시간은 기다렸습니다
포인트 판게 짜증나서 입니다 사실 전환쳐야하는데 마냥못기다리니
화딱질나서 답변확인한게 거즌 15시경 입니다. 이미 포바로 다날리고 난터라
내가 못기다린건 부정할수 없으나 확인안한 관리자님도 책임은 있습니다
휴게실님의 댓글
휴게실
작성일
힘내십시요..
쓰리피님의 댓글
쓰리피
작성일
착각했습니다 휴 진짜 쫌 약오르더라구요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오늘일이꼬였군요 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힘내세여 ..ㅠ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힘내세요 ...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건승기원드립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힘내시길..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힘내세요~!! ㅜ
그릿님의 댓글
그릿
작성일
헉 .. ㅜㅜ 기운내셔요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힘내세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복구성공하세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에고 ㅜㅜ 힘내시길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힘내세요
전달병님의 댓글
전달병
작성일
건승하세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힘내세요 화이팅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손실 크네요 ㅠ,ㅠ 힘 내시는 겁니다.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가끔 오류가있더라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