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여우
조회 132회
댓글 55건
본문
출못했네요~~~
ㅜㅜㅜㅜ에효..
홈카에서도 어제죽고ㅜ
이제복구하기엔힘드네요ㅠㅠ
댓글목록
김칫국짱님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여우님... 최근 기후가 좋지 않으시는군요... 그 구간에서 꼭 빠져나오시길...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네ㅜㅜ초반엔좋다가ㅜㅜ갑자기안좋아지네요ㅜ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에고 일단 휴식 취하셔요 ㅠㅠ 수고하셨습니다...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네ㅜㅜ감사합니다ㅜ휴식좀해야겠습니다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다음엔 꼭 복구 성공하시길 화이팅입니다~ㅠ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감사합니다ㅜ
기네스님의 댓글
기네스
작성일
3일내내 빡세셧네.. ㅜ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빡쎄긴햇습니다ㅜ휴ㅜㅜ힘든게임이였어요ㅠ
감흥없다님의 댓글
감흥없다
작성일
ㅠㅠㅠㅠ.....복구하기가 힘들땐... 이제 날잡고 쉬면서 어떻게 할지 고민해보는것도..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네 그래야겠어요ㅠ고민좀해봐야겠어요ㅜ
박치기대마왕님의 댓글
박치기대마왕
작성일
무리 안하는 위주로 가봐야져~~ㅠㅠ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무리좀했나싶네요ㅠ
에크님의 댓글
에크
작성일
너무 무리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네ㅜㅜ갑자기무리를해서ㅜ그런가싶네요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저 2일이 제일타격이 허억;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손해볼땐 한순간인거같네요 하ㅜ
한국인님의 댓글
한국인
작성일
진짜안주긴하네요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안줄땐 넘안주네요ㅡ진짜ㅜ
과수원남자님의 댓글
과수원남자
작성일
로스컷을 정해보셔야할거같습니다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그래봐야겠습니다~~!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 130 죽은게 진짜 아프네요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130타격이크긴하더라구요ㅜㅜ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금방 되는 날 오시길 빕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되는날이또오긴하겠지요?ㅜ
국밥배터님의 댓글
국밥배터
작성일
아아 ㅠㅠ 복구 응원합니다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국밥님 감사합니다ㅜ
후회없는선택님의 댓글
후회없는선택
작성일
건승하시길....ㅠㅠㅠ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감사합니다ㅜㅜ
1억가자님의 댓글
1억가자
작성일
남일같지않습니다... 일주일동안 1억죽었던거 생각나네요...
좀 쉬시고 다시 수익얻으시길 바랍니다ㅠ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일주일동안...1억ㅜㅜ너무힘드셨겠어요ㅠ
1억님도힘내세요ㅠ
라이온킹님의 댓글
라이온킹
작성일
여우님 힘내세요 ㅠㅠ 저도 복구 응원합니다.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라이온킹님 감사드립니다ㅜㅜㅜ
쏴쏴쏴니님의 댓글
쏴쏴쏴니
작성일
힘내요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감사합니다ㅜㅜ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건승하셔요..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ㅜ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복구는 늪같죠
빠져나오려 하면 할수록 더 깊이 빠져듭니다
어차피 게임하실거 복구한다는 생각보다는 새롭게 수익낸다는 생각으로
하시는게 좋을듯 싶어요
그럼 조급함은 덜할 테니까요.. 저는 손실나면 그렇게 합니다..
여우님의 댓글
여우
작성일
복구는늪갔네요..
빠져나올려고해서 더깊이빠져나온거맞는거같습니다ㅠ
레벨님말씀처럼 새롭게수익낸다는생각을 가지겠습니다ㅠ
복구생각하면끝이없는거맞아요ㅠ
좋은말씀감사합니다ㅠ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누이
오늘 쉬자.
내가 따순밥 만들어주께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아공 힘내시길..
인생뭐있나님의 댓글
인생뭐있나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잘 될겁니다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힘내세요ㅜ
카진호님의 댓글
카진호
작성일
ㅜㅜ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연패 끊으세요 ㅜㅜ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에휴,,,힘내세요 여우님 저도 너무 속상하네요 내일은 천천히 하셔서 수익 나시길 바랄게요..2월 시작이 좋으셨는데
너무 아깝습니다..화이팅하세요 여우님 ㅠㅠ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건승하세요~!! ㅜ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복구성공하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힘내세요...아휴ㅠㅠ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너무 아쉬운데요 ㅠㅠ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아쉽네요 ㅠㅠ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테란이다님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얼마나 마음이 아프시고 조급하고 힘드실까요
이럴때 힘이 못되어드리네요ㅜ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저도 패 중이라 공감되네요 ㅠ.ㅠ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흑흑 힘내십쇼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