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뱃위즈 슬롯 후기 ♠ (feat. 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마
댓글 49건
조회 157회
작성일 23-02-07 17:04
본문
오랜만에 또 후기 한번 남겨보러 왔습니다 ㅎㅎ
간만에 슬롯을 돌렸는데 달라는 프리스핀은 안주고 바닥에서 하나 주고 가네요
오랜만에 1000배 넘겨서 먹어보는 슬롯입니다 ㅎㅎ
갑자기 바닥패 하나 떠주면서 고민이 하나 생겼는데
지난달에 많은 아픔을 겪은 제가 ㅠㅠ
이번달엔 시드를 줄이고 로스컷을 줄여서 시드회복에 집중하고 있는 중입니다.
요즘 하루 루틴을 살펴보면 하루 3차까지 진행하고요
시드 60시작 5000원 6차까지 슈퍼마틴으로 진행하여 100출 목표로 하는 중입니다.
3차까지 하면 40 40 40 해서 120 목표
근데 오늘 1차에서 먹죽도 심하고 원하는 그림장도 잘 안나와서 오랜만에 슬롯이나 하자 했다가
슬롯에서 하루 목표인 120을 달성했네요;;
일단 요건 출금 할건데.. 남은 2차 3차를 진행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네요
온카판 형님들이라면 어떻게 하실건지 추천과 함께 댓글로 남겨주세요 (자연스러운 추천 구걸이었다...)
그럼 많은 고견들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테란이다님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와우 1000배 이상! 축하드립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ㅋㅋ
잡초맨님의 댓글
잡초맨 작성일
이미 목표달성한 상태에서는 마인드가 달라지지 않을까요? 쉬시는게 어떨지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와 대박 ㅊㅋㅊㅋ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이런날이 있으니 도박을 못끊....
아갈봉님의 댓글
아갈봉 작성일
타협안... 소액으로 운세체크해보고 괜찮으면 진행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걍 술마시러 나왔어요 ㅋ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1000배 대박입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해요 식혜님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쉬시고 다시 차분히 고고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걍 술마시러 나왔어요 ㅋ
탈룰라님의 댓글
탈룰라 작성일
와중에 짤이 ㄷ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짤은 신중해야죠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축하합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닷
허민님의 댓글
허민 작성일
슬롯으로 먹은거라 ㅠㅠ 쉬시죠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넵 쉬려구요 ㅎㅎ
쏴쏴쏴니님의 댓글
쏴쏴쏴니 작성일
250배터졋는데 맥스아니라이 아쉽 ㅠ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그것도 그렇네요ㅠㅠ
1억가자님의 댓글
1억가자 작성일
먹으면 쉬는게 맞습니다 ㅠ 60출로 40목 생각보다 맞춰야하는 그림도 많고 쉽지않아요 연패나오기도 쉽상이고 ㅠ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넵 그래서 쉬러 나왔습니닷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뭐가됐던 목표를 채웠는데 더한다는건 스스로에게 못할짓임
욕심도 습관이라 오늘 성공하면 반복이 됨.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성공하면 반복된다는 말씀이 가슴에 꽂히네요
감사합니다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맥스제한은 아쉽지만 ㅊㅋ 건승 기원할게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업님 ㅎㅎ
웨이크업님의 댓글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강마님 같이 파이팅해보자구요!! ㅅㅅ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오랜만이네요 !!건승하시길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다람쥐님 제가 눈팅은 다 하고 있었습니다
많이 좋아지신것같아서 제가 다 뿌듯합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목표달성 하셨으믄 오늘은 편하게
휴식 하시는게 어떨까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넵 그래서 놀러 나왔어요ㅎㅎ
바라방님의 댓글
바라방 작성일
포인트가ㄷㄷ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포인트는 거지인데...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건승하세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전달병님의 댓글
전달병 작성일
건승하세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해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저도 아까 저거 했는데,,전 더럽게 안주더군요,, 이득은 보셨으니 충분한 휴식 취하시는게 좋지않을까 싶습니다..ㅠ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네 저도 그냥 나가서 술 마시고 왔네요 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목표 달성하셨으면 쉬는 게 좋은 거 같은데용!!ㅎㅎ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우엥님!! 쉬었어요!! 칭찬!!
우엥님의 댓글의 댓글
우엥 작성일
시드 회복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ヾ(o˃‿˂o)シ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요 화이팅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신의아들님 ㅎㅎ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건승여 ㅎㅎ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바닥이 저게된다고? 으잉??!! 진짜 대박
심지어 복권신청 뭡니까!!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바닥 의외로 크게 자주 나와요 ㅎㅎ 복권이야 모...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지금처럼 손절 잘 지키시면서 천천히 복구하시는게 좋은거 같네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와우 1000배 ㄷㄷㄷ
슬롯은 승리보다 패배후기가 더 많던데
2,3차는 글쎄요
초로롱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