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테란이다
조회 203회
댓글 61건
본문
소액베팅으로 감 찾기 하려고 하고 있는데
너무 안되네요
더 소액으로 해야겠습니다
댓글목록
믹스커피님의 댓글
믹스커피
작성일
찬찬히 감되찾으시길 ㅠㅠ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미릿속지우개님의 댓글
미릿속지우개
작성일
건승하세요 아자아자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해요 ㅠㅠ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테란이다님 차라리 잠깐 쉬시는건 어떠실까요... ㅠㅠ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어차피 월급전까지는 소액 게임밖에 할 수 없네요
과수원남자님의 댓글
과수원남자
작성일
다시 농부테란님이되시는건가 ㅎㄷㄷㄷ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그마저도 쉽지 않네요 ㅠㅠ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 소액으로 조금씩 시드도 모을겸 수련하시는 중인가보군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결과가 좋아야할텐데 그마저도 어렵네요
뽕에취하다님의 댓글
뽕에취하다
작성일
그저 응원밖에 드릴게없다 어후ㅜ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ㅠㅠ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테란이다님 부디 좋은 결과 들고 오시길 진심으로 바라는 중입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김칫국짱님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이른 아침부터 또 수고하십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화이팅입니다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부디 멘징 성공하시길ㅠㅠ 결국 움직이는 돈이 커야 더 쉬운 부분이 있나봐요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아무래도 시드가 크면 심리적으로 안정되죠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응원합니다 화이팅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화이팅
럭키입니다님의 댓글
럭키입니다
작성일
힘내시고 잘되시길 바랍니다. 잠시 내려와있을뿐. 올라가는 파도도 만나실겁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잘되시갈 테란님..!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그랬음 좋겠네요 ㅠㅠ
주지때로님의 댓글
주지때로
작성일
좋은 분이니 부디 꼭 건승!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월급전까지 그림을 안보시는게 어떨런지...
소액도 쌓이믄 꽤나 타격인데 ㅠㅠ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3일남았는데 참 기네요 ㅠㅠ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차근히 화이팅!!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1억가자님의 댓글
1억가자
작성일
안될땐 몇일쉬는것도 괜찮습니다 천천히하시져ㅠㅠ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그래야겠네요 ㅠㅠ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승리응원합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화이팅입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수익 꼭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ㅜ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힘내볼게요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천천히 하심 되실꺼예요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천천히 해봐야죠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아쉽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화이팅하세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ㅠ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ㅠ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아쉽네여 ㅠㅠ 화이팅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화이팅입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좀 쉬시는건 어떤지..
손실이 크셔서 도박을 해야한다는 강박이 좀 있으신거 같은데..
뇌를 좀 쉬게 하시는것도 감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강제적 휴식이 될 수 밖에 없어서 생각이 많네요 ㅠㅠ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참.. 개인적으로도 속상한 감정이 드네요..
잘 되셧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도 고민을 하는 시간을 가지셨음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아는 분이면 커피한잔 하면서 대화 좀 하고 싶네요 ㅎㅎ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말씀만으로라도 감사합니다, 제가 어나더레벨님과 커피한잔할 깜냥이 되겠습니까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ㅜㅜ힘내시길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TieDieshki님의 댓글
TieDieshki
작성일
성공하시길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해요~ 화이팅입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담엔 승하시길요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전달병님의 댓글
전달병
작성일
건승하세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천천히 화이팅하시길 ㅠㅠ,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건승기원합니다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건승하세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