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팅금액을 쎄게 갔으면 더 큰 수익이 났을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기동
댓글 54건
조회 130회
작성일 23-02-06 18:59
본문
댓글목록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가끔 그럴때 아쉽긴하죠ㅠㅠㅠㅠ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그러게요 ㅠㅠ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그래도 수익보신게 어딘가요~ㅎ 아쉽긴하지만~ㅠ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긍정적인 마인드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아쉽긴하네요.승률좋은데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소액일때만 승률이..
돌콩팥죽님의 댓글
돌콩팥죽 작성일
그건 또 다른 우주가 아닐까 하네요ㅠ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내께 아님을...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근데 또 잘되다가도 씨게가면 바로 뿌러지는걸 봐서 ㅠ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그러니까요 ㅎㅎ
강남콩님의 댓글
강남콩 작성일
그래도 치킨한마리 따셨네요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치킨이 이렇게 저렴한가요?
비트박스천재님의 댓글
비트박스천재 작성일
나이스 ㅎㅎ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감사합니다.
귀수님의 댓글
귀수 작성일
소액 따고 나면 언제나 드는 생각이죠...ㅋㅋ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ㅋㅋㅋ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흐름 좋다 생각하면 다음에는 조금만 높혀서 가보시는것도?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그러다 뿌러지죠
후회없는선택님의 댓글
후회없는선택 작성일
하지만 손실도 커지는...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그렇겠죠?
차차님의 댓글
차차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감사합니다.
부전승님의 댓글
부전승 작성일
수익이면 무조건 좋습니다 축하드려여ㅋㅋ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감사합니다.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감사합니다.
바칵스님의 댓글
바칵스 작성일
축하드려요
금액 커지면 더 안되는게 도박이죠 ㅋㅋㅋㅋ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넵
brokken님의 댓글
brokken 작성일
부럽네요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ㅠㅠ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수고하셨어요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감사합니다.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고생하셧읍니다 화이팅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감사합니다.
미노님님의 댓글
미노님 작성일
크게가면 또 잃고 ..이상함 ㅎㅎ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나를 잘 아는듯한...바카라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감사합니다.
죄송그자체님의 댓글
죄송그자체 작성일
적정한 금액이 있나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무조건 1000원?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감사합니다.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감사합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올리면 힘들죠ㅜ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ㅠㅠ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승률 좋아지면 금액은 언제든 나중에라도 올리면 되니까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바라방님의 댓글
바라방 작성일
잘하시네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2만득 축하드립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승률이좋네요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