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바둑알 & 위즈 데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어둠의자식
조회 93회
댓글 45건
본문
ㅁ~~
위즈랑 데이튼 실패 ㅠㅠ
1피리어드 4골 나와 2피 6분 남았을때 입금하고
바로 들어갔는디 골리가 다 마갔뿌고 막 우씨
바둑알은 오늘 고전 했습니다
10만손해가 3곳에서 나오다니....
끝부분에 원칙깨고 금액올리고 마틴때리고
다 제 잘못 실수임 ㅎ 이버 절대 원망 안합니다.
첫 -찍은 날이되었군요 (-6만)
그간 벌어준게 얼만데 괜찮습니다 ㅎㅎ
정리중인 사이트 잔돈 6천원 남은거 용호로 막 엎치가
5만 환한걸로 퉁치면 되죠 머 ㅎ
출석게임할땐 항상 저는
본전만하자. 그날이 올때 최대한 적게 잃자 마인드입니다
그럼 알아서 수익이 생기드라구요
좀 쌓여있는 뽀찌게임 좀 하고 저녁에 위즈랑 데이트하고 올께요
에헴~~
댓글목록
정신케어님의 댓글
정신케어
작성일
오늘은 손해군요 ㅠㅠ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네 ㅎ 첫패배 쓰네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생하셧어여 ㅠㅠ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좀 아쉽군요 ㅎ
올때메로나님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저녁에 복수하시길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그래야죠 과연? ㅎ
슈슈슈님의 댓글
슈슈슈
작성일
고생하셧어요ㅠㅠ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괜찮습니다^^ 조금 져서
파수꾼님의 댓글
파수꾼
작성일
응원합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감사합니다 건승하십쇼^^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수고하셨어요. 손해볼때도 있죠.
출석겜이니 월말에 보상 받을거구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네네 잃을때 이정도면 양호한거라 크게 게의친 않아요
정유라2세님의 댓글
정유라2세
작성일
이득 많이 보시죠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이제 이득 보러 가야죠 ㅎ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응원합니다
대박나세요 ^^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감사합니다 식혜님의 연승 기대할께요^^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화이팅이엽!!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화이팅 화이팅ㅎ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이번 패배로 다시 연승하시는 날이 되시길^^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그랬음 좋겠네요 ㅎㅎ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에헴... 오늘의 패배는 추진력을 얻기위함이다! 화이팅입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오 고마워요 아자아자 ㅎ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수고 하셧어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건승하십쇼^^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화이팅!!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홧팅 홧팅 건승하시구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오늘도 바둑알 달리시는군요 ㅋㅋㅋ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네 ㅠㅠ 연중무휴 입니다 ㅎ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늘 건승하셔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감사합니다 닉넴이 어려워요 ㅎ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화이팅 ~!! ^^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홧팅 홧팅 제가아는 그분이 맞죠? ㅎ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기원합니다 화이팅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화이팅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다같이 홧팅 홧팅 ㅎ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오늘도ㅅㅅ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졌어유 ㅠㅠ 흑 ㅎ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잘하시네여 바둑알 ㅎㅎ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뭐 조금 아쉽지만 ㅎ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아이구 승부때 많이진게아쉽네여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맞아요 저 15만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나이스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고맙습니다 건승 홧팅 파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수익 축하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