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 역대급꿀재미 국내경기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복돈
댓글 30건
조회 177회
작성일 23-02-01 21:19
본문
국경 역대급으로 국내경기 모두 개꿀잼입니다
하나 마지막 슛 0.01 초 동점 으로 국밥 연장가서 하나에게 질듯 ㅋ
국밥이 13.5 마핸? 하나플은 공짜라고 생각해서 더 오래 먹을려고
여농만 1세트 국밥 승햇다가 사망하고
엘지도 요즘 시들시들해서 sk 갈까하다가
그래도 4플핸이면 먹겟지 햇는데 이걸 웬걸 공격리바운드 압도적으로 이겨버리고
현캐도 3/1 스코어 할까하다가 요즘 스코어 자꾸삑사리나서 걍 1.5마핸
스코어 보는곳에서 채팅보는곳에서 내역보는데 먹은사람이 75%는 되는듯 ㅋㅋㅋㅋ
축제네 진짜 13.5플핸 15플핸 선넘엇지 진짜 ㅋㅋㅋㅋ
위즈 여농도 승 언옵 묶엿으면 대축제였을텐데
댓글목록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진짜 대 축제셨네요 형님은 ㅋㅋㅋㅋ.
전 개같이 낙입니다 ㅠ.
복돈님의 댓글의 댓글
복돈 작성일
진짜 생각대로 다 흘러가니 이런날 묶어서 햇어야햇는데 라며
아쉬움도 있엇지만 바로 9시 40분에 자버렷읍니다
스포츠 끝날때 쉬운경기 (많이들 당첨) 일땐 평소에
빠르던 환전이 느린데 벳위즈 치곤 환전 많이 느린느낌 받으면서
걍 자버렷읍니다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먹은 사람이 75퍼센트나 ㄷ
닉네임님의 댓글
닉네임 작성일
고생이많으십니다 대축제 맛봤어야햇는데 나도 윽
빚만드는재미님의 댓글
빚만드는재미 작성일
국밥 1쿼빼고 올킬 ㅅㅅㅅ
복돈님의 댓글의 댓글
복돈 작성일
위즈 남농은 묶이는데 여농은 승 언옵이 안묶이고 1개만 픽되서
그래 쿼터별로 4개 하자 해서 욕심내지만 않앗어도 더먹는건데 까비유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ㅎㅎ
스트라이크님의 댓글
스트라이크 작성일
ㄹㅇ 개꿀잼이네요 이번엔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ㅋㅋㅋ 개판이긴했나보네요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그야말로 역대급이네요~ㅎ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나이스네요 ㅎㅎ ~! 건승하세요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진짜 대축제네요 ㅋㅋㅋㅋ
종이멘탈님의 댓글
종이멘탈 작성일
아 이런 날에 나만 못먹네 ㅋㅋ 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오늘 올 플핸인가여 거의?
아닌가?
복돈님의 댓글의 댓글
복돈 작성일
결과만 보면 그런데 내용이 역대급으로 재밋엇읍니다
남농도 1쿼 초발리다가 리바운드 채치수 강백호 강림한듯 마레이가
잘 따나니 후반에 3점도 쏘고 여농은 와 동점 연장이 얼마만인지
그 연장가는 슛도 0.001초 급으로 아슬아슬 들어감 ㅎㄷㄷ
부전승님의 댓글
부전승 작성일
수익 축하드립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와 많이들 수익보셨네요 정말 축제의 현장이군요~~^^
축하합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근데 맨날 축제라고 하시는데...
제 주변 토쟁이들은 전부 한강행인데 ㅎㅎ
오늘 제 주변 천 이상씩 때리는애들은
페퍼 플 국밥 승 갔다가 국밥에 다 뒤짐 ㅋ
복돈님의 댓글의 댓글
복돈 작성일
왜냐면 전체 통계를 정확히 낼수없고 당연히
채팅올라오는것만 보고 내역올린것만 보는데
한강가는 칭구들은 잠수타버리니깐요
일개 유저로써 생각대로 흘러가서 나도 먹는 경기면 축제지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적중좋네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먹으면축제지만...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나이스 하네요 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그래도 오늘 적중하셨네요 나이스샷 ^^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사진이....ㅅㅅ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축제 ㄷㄷㄷㄷ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나이스요!!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ㅅㅅ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나이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나이스 임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경기 다 재밌었어요 정말로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