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후기!! (ft. 라이트닝 10240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진호
댓글 25건
조회 150회
작성일 23-02-01 16:45
본문
오늘 라이트닝방에서 타이 10240배 터졌던데 드신분 계신가요?
아래꺼 10240배 스샷은 제껀아니고 다른분꺼입니다
댓글목록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60수익도 부러버요 ㄷㄷ ㅊㅋㅊㅋ해엽
카진호님의 댓글의 댓글
카진호 작성일
감사합니다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헐....배당이 미쳣네요;;;;; 와...만원만가도 억이네...
카진호님의 댓글의 댓글
카진호 작성일
그니깐여 저 타이는 끼고가는편인데 꼭 저시간에 잘터지더라고요
아침6시~7시, 낮1시~2시 이때가 고배당 잘터지는거같더라고요
5천원만갔어도 5천만원인데
잡초맨님의 댓글
잡초맨 작성일
와 저거 먹었으면...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만배라니..^^ 와우.. 생각만해도..^^
아갈봉님의 댓글
아갈봉 작성일
수익 축하드립니다!
카라멜님의 댓글
카라멜 작성일
기분 좋으시겠군요 ㅋㅋㅋㅋㅋㅋ
보여다오님의 댓글
보여다오 작성일
매번 그렇게 이득 보시죠 !
카사님의 댓글
카사 작성일
기운 좀 주시죠 ㅎㅎㅎ
가키노우님의 댓글
가키노우 작성일
추카 추카 !!
산지기님의 댓글
산지기 작성일
도박인생 끝날뻔 10000배
ㅎㅎㅎㅎ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와ㄷㄷㄷ
블리츠크랭크님의 댓글
블리츠크랭크 작성일
와.... ㅎㄷ ㄷ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침7시에 뜬건가요?와 타이 320배까진봣는데머야..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ㄷㄷㄷ대박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배당 좋네요 ^^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축하합니다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축하합니다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와 만배 ㅋㅋ 만원만갔어도 1억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ㅅㅅㅅ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만배... 대박이네여 ㅋㅋㅋㅋㅋ 와....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대박이네요!!!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축하드려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대박이네요 ㄷㄷㄷ



